대명리조트 설악증축 기념 종합 회원권 분양
대명리조트 설악증축 기념 종합 회원권 분양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사계절 복합관광레저를 지향하는 대명리조트가 설악의 원암리조트 신선동을 증축하며 퍼블릭 울산바위cc가 추가 증설된다.

회원이 되면 스키,오션/아쿠아월드,골프,스파 ,승마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회원권을 분양중이다.

대명리조트는 홍천비발디파크와 양양쏠비치리조트,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8개 지역에 최다 객실 6704실의 고급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6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운영 중인 대명리조트는 세계 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랜드인 해양리조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단지에 25층 282실 규모의 VIP 숙박용호텔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해양리조트를 건설하여 세계박람회 지원시설로 활용된다. 또한 2013년 6월 완공예정인 거제 대명리조트는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일원의 거제해양특구 단지 내에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4층 지상28층 규모의 475세대의 객실을 갖춘 거제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2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는 양양 해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변산리조트에 이어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여수와 거가대교 개통으로 접근이 한층 쉬워진 거제리조트의 착공으로 동.서.남해안 모두에 고품격 해양리조트를 보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리조트 명가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패밀리, 스위트, 소노펠리체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으며 원룸형 패밀리 평형은 4인, 투룸형 스위트 평형은 5인 가족이 사용 가능하며 소노펠리체는 최대10인이 사용할 수 있다. 회원권은 만기 시 전액 반환되는 회원제회원권과 재산 등기를 할 수 있는 공유제회원권으로 나누어 가입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최고 VVIP 멤버쉽인 소노펠리체는 별도 분양하고 있는데, 고품격 리조트를 원하고 자신만의 자존심을 누리고자 하는 분들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소노펠리체 단지는 4만 여평 규모의 수목원, Par-3 9홀, 퍼블릭 18홀의 골프장과 승마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회원만의 특화된 클럽하우스(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전용라운지)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맞춤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면 계약과 동시에 비발디파크 설악 쏠비치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회원가로 이용하는 회원혜택을 제공 받는다. 대명리조트는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 까지 1:1 담당제도를 통한 특화된 고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02-568-0996) 문의하면 상담 및 자세한 안내책자(카탈로그)를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