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의 필수조건, 오뚝한 코! 코필러 시술로 완성
차도녀의 필수조건, 오뚝한 코! 코필러 시술로 완성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앤미 구본민 원장 "짧은 시술시간 대비 만족스러운 효과 얻을 수 있어"

요즘 '차도녀'라는 신조어가 생기면서 차도녀 스타일도 대세다. 차도녀의 뜻은 '차가운 도시 여자'라는 의미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김사랑분, <아테나>의 이지아분 차도녀를 대표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자연스럽게 ‘오똑한 코’다. 차도녀들이 가진 자연스럽고 오뚝한 코를 우리는 가질 수 없을까?

필러, 쁘띠성형 전문 미앤미 성형클리닉 구본민 원장(서초점)은 "쁘띠성형으로 짧은 시간 내에 자연스럽고 곧은 코를 가질 수 있다. 코필러를 통해 코의 형태를 예쁘게 잡아줄 수 있고, 매부리코도 교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시술 시간은 연고마취 30분을 포함해도 1시간 내외로 짧은 편이며 낮은코, 매부리코, 짧은코, 처진코, 꺼진 콧등과 코끝 등 코로 인한 콤플렉스 부위에 대부분 적용이 가능하다.

코필러 성형이 일반 성형수술과 가장 다른점 중에 하나는 시술 후 바로 결과가 확인 가능하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결과에 대한 두려움으로 용기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짧고 간단한 시술로 예쁜 코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그 외에 절개할 필요 없이 주사만으로도 간편히 받을 수 있어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시술이다.

필러성형에 사용되는 필러제 중 안정성이 입증 된 레스틸렌은 인체와 유사한 성질의 '히알루론산' 물질로 구성되어 부작용과 거부감이 거의 없으며 1~2년 후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모두 분해되기 때문에 잔여물로 인한 염증이나 후유증에 대한 걱정없이 안정적으로 시술이 가능 하다.

코필러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은 먼저 전문의의 상담을 통해 코의 상태를 진단하고 어떤 필러를 사용할 것인지 정해야 한다. 정품을 정량으로 사용하는 전문클리닉을 찾아가서 하는 것이 좋다. 자칫 잘못해 필러를 과도하게 주입하거나 정품이 아닌 것을 사용하면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

미앤미 성형클리닉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레스틸렌 정품·정량의 시술로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쁘띠성형 초창기부터 시술해 풍부한 시술경험이 있어 코필러를 찾는 많은 이들이 선택하여 수만의 임상과 업적을 기리는 레스틸렌 감사패를 수상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