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CEO 정철길 사장, 자사 주식 장내 매입
SK C&C CEO 정철길 사장, 자사 주식 장내 매입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www.skcc.co.kr) 는 16일 공시를 통해 대표이사 정철길 사장이 3억 4000만원 규모의 SK C&C 주식 3,500주(0.007%)를 지난 14일 장내에서 매입했다고 이날 밝혔다.

SK C&C 대표이사의 자사 주식 매입은 정 사장이 신임 CEO로서 책임경영에 대한 강한 의지와 회사의 미래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낸 것이다.

SK C&C관계자는 “정 사장이 경영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향후 SK C&C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켜 주주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SK C&C는 올 해 국내 IT서비스 시장을 벗어나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한편, 아웃소싱(OS) 시장으로서의 사업 확대, 모바일 결제 등 솔루션 기반의 사업 전환을 가속화해 지속적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SK C&C 관계자는 “ICT 컨버전스 영역의 확대로 SK C&C 뿐 아니라 대한민국 IT서비스 산업 전체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밝다”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과 ICT 컨버전스 시장의 지속적 창출을 통해 SK C&C의 기업가치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질 것” 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