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라식 합병증 등 부작용 제로 실현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라식 합병증 등 부작용 제로 실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서울밝은안과, “빠르고 선명한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도입”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시력교정수술을 받기 위해 안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안경을 끼지 않는 것만으로도 훨씬 밝은 인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졸업생 및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 새내기들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수술에 대한 인기가 높다.

예전부터 신체 부위 중 가장 귀하게 여기는 눈에 적용하는 수술인 만큼, 시력교정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 수집과 전문적 상담과정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입학과 졸업, 취업으로 새 출발을 앞둔 이라면 무엇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시력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적합한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시력교정센터-프리미엄 서울밝은안과는 제5세대 라식수술 레이저 장비로 불리는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수술을 도입해 시력교정수술의 안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국내에 단 4대만 도입돼 있는 최신 장비인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세계에서 가장 정교하고 빠른 속도의 레이저 조사를 통해 각막 절삭시 각막 절편이 매끄럽게 만들어져 라식수술 후 각막혼탁이나 천공 등의 부작용이 획기적으로 감소한 뛰어난 안전성이 특징이다. 또한 100% 컴퓨터 제어를 통해 난시 유발 및 야간 빛 번짐 현상을 최소화한 환자 개개인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이다.

프리미엄 서울밝은안과 백형일 대표원장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현존하는 펨토레이저 중 가장 빠른 속도와 2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레이저 조사직경, 나노줄 단위의 낮은 에너지를 이용한 시술법으로 기존 시력교정수술의 단점을 크게 보완해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더욱 짧아진 회복기간으로 수술 후 일상 복귀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직장인들의 선택이 높은 수술이다.

라식수술과 같은 시력교정수술의 경우 환자 개인별 맞춤 수술을 통해 더욱 좋은 시력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숙련된 시력교정수술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라고 조언했다.

프리미엄 서울밝은안과 측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수술의 도입으로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정밀한 수술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면서 시력회복이 하루에서 수 시간 이내로 단축된 것은 물론, 무엇보다 부작용 걱정 없이 가장 선명하고 우수한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