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성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만든다?
'쁘띠성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만든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필러·콧대필러 패키지 통해 조화로운 라인 만들기

최근 박지선과 정주리의 가상성형 사진이 화제다. 정주리의 경우 얼굴 윤곽만 살짝 포토샵으로 했는데도 매우 달라진 모습을 보였으며, 박지선의 경우 여느 탤런트 못지않은 미모를 뽐냈다. 이 가상성형 사진을 보면서 네티즌들 역시 재미있어 하면서도 성형에 대한 욕구가 생긴다고 반응했다.

넓고 볼륨감 없는 이마 그리고 낮은 콧대는 대부분 여성들의 고민거리다. 하지만 기존의 보형물 삽입을 통한 성형수술에 대해 두려움을 가진 사람들이나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은 쉽게 성형수술을 결정하기 힘들었다.

최근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쁘띠성형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쁘띠성형은 필러 주사를 통해 간단하게 성형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이다. 특히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낮은 콧대와 이마에 특효를 보인다고 한다.

필러시술은 칼을 대지 않고 주사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외모를 만들어 준다. 주사요법이라는 특성 상 시술이 간편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다. 또한 보형물로 인한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며 시술 이후 붓기와 염증이 오래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시술과정은 우선 상담을 통해 신체부위의 상태를 확인하고, 시술을 결정하면 30~40분 정도 국소마취를 진행한다. 그리고 바로 시술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끝이다. 시술이 끝남과 동시에 결과 확인이 가능하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지속기간은 1년에서 2년으로 보형물에 비해 비효율적으로 느낄 수 있지만, 보형물 삽입 시 느껴지는 이물감이 적으며 트렌드에 따라 모양을 변형 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일 수 있다. 또한 지속기간이 끝나면 같은 부위에 재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구적이지 않은 단점을 보완한다.

국내 필러/보톡스 메디컬 그룹 '미앤미클리닉'은 많은 사람들이 필러시술을 선호하는 것을 파악해 쁘띠성형센터를 운영 중이다. 또한 풍부한 시술 노하우를 지녀 시술 받은 이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미앤미클리닉 정재윤 원장(천호점)은 "현재 미앤미에서는 이마필러와 콧대필러를 패키지로 하여 조화로운 라인을 살리는 시술이 인기다. 또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FDA승인을 받은 정품 필러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한 시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쁘띠성형 필러시술은 볼륨을 원하는 신체부위 다양한 곳에 시술이 가능하여 이 외에 콧대필러와 사각턱보톡스, 코끝필러와 턱끝필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며 "무조건적인 시술은 절대 하면 안 되고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자신에 맞는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