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불꽃 튀는 섹시 화보, 진정한 몸매종결자는?
스타들의 불꽃 튀는 섹시 화보, 진정한 몸매종결자는?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봄이 다가오면서 인기 스타들의 섹시 화보가 속속 공개되고 있다. 겨울 내 두꺼운 옷으로 감추었던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것.

‘청순글래머’ 대표주자 신세경은 이번에 선보인 속옷화보에서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깊이 파인 상의 위로 드러난 가슴골과 쇄골라인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제시카 고메즈 또한 아슬아슬한 수위의 미공개 사진만으로 구성된 화보 ‘리얼 글래머’를 선보였다. ‘리얼 글래머’는 제시카 고메즈의 글래머스한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비키니와 시스루 룩으로만 이뤄져 있는 것이 큰 특징. 고메즈 역시 아찔한 가슴라인과 바디라인을 과감히 드러내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세계적인 당구스타 자넷리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아찔한 누드 화보를 공개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김사랑, 서영희 등이 파격적인 패션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스타 화보들의 공통점은 바로 ‘섹시 컨셉’이다. 화보 속에서 그녀들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과감히 드러내며 여성으로서의 아찔한 매력을 물씬 풍긴다. 이들의 몸매는 모든 남자들이 바라는 로망일 뿐만 아니라 여자들이 닮고 싶어 하는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올 여름 비키니 몸매, 벌써부터 준비?

이처럼 화보 속 스타들은 볼륨감 있는 가슴에서 잘록한 허리 그리고 탄력 있는 힙선으로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S라인 몸매를 자랑한다. 소위 황금 비율이라 하는 몸매는 허리의 잘록한 부위 둘레와 엉덩이의 볼록한 부위 둘레가 0.7:1의 비율을 이룰 때다. 황금 비율의 몸매를 완성하는 또 하나의 필수조건이 있으니 바로 볼륨 있는 가슴이다. 가슴은 여성의 몸매 중 여성다운 곡선을 매력적으로 드러내주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글래머러스한 여성들의 몸매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이유는 가슴에 볼륨감이 있을 때 전체적인 몸매가 훨씬 늘씬해 보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이어지는 허리선까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런 몸매에 대한 열망은 ‘예쁜 얼굴’ 만큼이나 뜨겁다”고 말한다.

최근 몇 년 사이 청순글래머, 베이글녀 열풍으로 바디의 볼륨감을 원하는 여성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바디라인에 불만이 많은 여성들은 올여름 비키니 몸매에 대비해 벌써부터 몸매 만들기에 한창이다. 겨울 내 찐 군살을 빼고 탄력을 높이는 등 건강미와 섹시미를 위한 여성들의 노력이 이미 시작된 것. 그 중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가슴의 볼륨감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가슴성형은 바디 볼륨감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의 최대 궁금 거리기도 하다.

서일범 원장은 “가슴성형 문의 시 사이즈에 집작하는 여성들이 간혹 있는데, 이는 결코 현명한 태도가 아니다. 가슴 성형의 핵심은 바로 자연스러움이기 때문이다. 얼마나 가슴이 커지는가 보다 보형물의 삽입 후 가슴의 모양이 최대한 자연스러워서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것이 성공적인 가슴 성형의 결과라 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이에 최근 가슴성형에 있어 탄력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자유공간 유방확대술’이 인기다”라고 밝혔다.

화보 스타 못지않은 몸매종결자, 나도 한 번 돼볼까?

선천적으로 타고난 체형도 중요하지만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를 한다면 탄탄하고 섹시한 몸매로 가꾸어 줄 수 있다. 걷기, 달리기, 등산, 자전거타기 등의 유산소 운동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군살 없는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화보 속 스타들의 몸매, 더 이상 남의 이야기만이 아니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노력으로 2011년 몸매종결자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서일범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