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런 가슴확대성형, '자유공간 유방확대술'로 완성
자연스런 가슴확대성형, '자유공간 유방확대술'로 완성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을 열광케 하는 여성의 '섹시함'은 과연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 섹시함은 동경, 부러움, 끌림 등으로 그 의미를 다시 해석할 수 있다. 즉 여성의 노출 그 자체가 섹시한 것이라기보다는, 열정적으로 일하거나 운동하는 모습 등의 어떠한 행위에서 오는 이미지가 더 큰 것. 이런 점에서 섹시하다는 말은 야하다는 말과 어감에서 분명한 차이를 보인다.

물론 여성들의 당당한 노출이 이런 섹시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단지 노출만이 전부는 아닐 것이다. 오히려 노출 없이 타이트한 옷을 입으면 더 섹시하다고 느끼게 되는 경우도 많다. 때문에 무작정 자신의 몸매를 드러내거나 과한 노출만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얻고자 하는 것은 옳은 생각이라 할 수 없다.

◇최근 대표적인 트렌드는 '섹시코드'

최근에는 노출에 대한 선입견이 작아지면서 얼굴뿐만 아니라 S라인, 초콜릿 복근, 꿀벅지, 엉짱(엉덩이 짱) 등이 이슈가 되어 탄탄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그에 따라 이효리, 김아중 등 많은 연예인들이 경쟁하듯 섹시한 비키니 화보를 내놓고 있다.

이처럼 섹시코드는 지금 대한민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는 것. 한창 열풍이 불고 있는 '청순글래머' 또한 비슷한 맥락이라 할 수 있다. 청순글래머란 아이같이 청순한 외모에 볼륨 있는 몸매, 즉 섹시한 몸매를 가진 여성을 말한다. 이런 섹시함에 대한 열망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도 나이와 결혼 유무, 직업 등과 관계없이 여성들의 당당한 자기표현의 한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최근 바디라인 교정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여성의 몸매는 외적 아름다움과 더불어 자기관리와 건강의 표상이 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이다"고 말했다.

그로 인해 지방흡입이나 가슴성형 등의 바디교정에 대한 상담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서 원장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트리플임팩트 지방흡입술'이나 '자유공간 유방확대술'이 높은 만족도로 수술을 받은 많은 여성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자유공간 유방확대술'은 풍만하고 볼륨감 있는 유방을 만들면서 유방 본래의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보형물이 삽입되는 공간 이외에 추가적인 '자유공간'을 확보해서 보형물이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유도할 수 있는 시술법이다.

서 원장은 "보형물이 삽입되기 위해 만들어지는 공간이 작으면 부자연스러운 유방이 될 확률이 높다"며 "보형물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면 유방의 모양이 어떠한 체위의 변화에도 자연스러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성에게 붙여지는 '섹시함', '청순함', '매력적임', '청순글래머' 등의 찬사는 단지 외형만을 말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즉 여성의 진정한 섹시함은 내면에서 나온다. 무엇보다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고 열정적으로 매사에 임한다면 티셔츠 한 장, 매일 입는 청바지와 스포츠 백 만으로 건강한 섹시함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서일범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