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문 파워블로거 추천 스파펜션 BEST 3
여행 전문 파워블로거 추천 스파펜션 BEST 3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2.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의 매서운 추위, 치솟는 물가,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을 위해 국내 스파펜션 베스트 3가 공개됐다.

11일 유엑스코리아에 따르면 여행 전문 파워블로거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올 봄에 떠나기 좋은 국내 스파펜션'을 조사한 결과, '거제도 까치와 산토리나', '가평 써니싸이드', '남해 상상속의 펜션'이 선정됐다.

경남 거제도에 위치한 까치와 산토리나 펜션은 오픈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펜션 중 하나다. 실내 스파 시설뿐 아니라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테라스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써니싸이드 역시 국내에 손꼽히는 인기 스파펜션이다. 특히 경기도에서는 가장 사랑받는 스파펜션 중 하나다. 이곳의 최고 자랑거리는 제트스파가 있는 객실이다. 눈앞에 병풍처럼 펼쳐진 산자락의 풍경과 정기를 느끼며 몸을 담그고 있으면 스트레스와 피로가 풀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유엑스코리아 관계자는 "세 곳 모두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는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해 있고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객실을 갖춰 여행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