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름한 얼굴이 대세?~안면윤곽성형수술로 얼굴라인 잡아준다
갸름한 얼굴이 대세?~안면윤곽성형수술로 얼굴라인 잡아준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라인 원하는 여성들 페이스오프시즌2 주목!

[데일리경제]여성이라면 누구나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소망할 것이다. 이를 반영하듯 얼굴축소, 작은 얼굴 만드는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실정.

여성들이 열광하는 V라인 얼굴의 포인트는 바로 ‘갸름한 턱 선’이다.

갸름한 턱 선은 어떤 각도에서 보건 윤곽이 또렷해 보일 뿐 아니라, 생기발랄하게 보이며 어떤 헤어스타일이든지 잘 어울려 특히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로망이다.

갸름한 턱 선과 반대로 좌우 광대뼈가 발달하고 턱이 발달한 마름모꼴 얼굴형이라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메이크업을 이용한 시각적인 효과와 안면윤곽성형수술을 통해 갸름한 V라인에 도전할 수 있겠다.

◆ 얼굴 곳곳에 음영을 넣어 입체감을 살리는 ‘메이크업’ = 남성적이고 강한 인상을 한층 부드럽게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각을 커버해 부드러운 라인을 만드는 것이다.

튀어나온 광대뼈와 턱 라인을 잇는 얼굴 외곽에 음영을 주는 동시에 이마를 부각시키면 온화한 인상이 연출된다.

광대뼈가 나온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이라이팅. 이마를 중심으로 코 끝까지 밝아지면 상대적으로 돌출된 광대뼈부분이 묻히면서, 입체감 있는 얼굴이 된다.

특히 피부 톤에서 한 단계 밝은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부드럽게 펴 바르고 이보다 조금 어두운 파우더를 사용하는 중요하며, 이때 광대뼈 부위를 세로 방향으로 반 가른 부분에서부터 페이스라인 외곽까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를 사용해 사선으로 얇게 펴 발라 섀딩과 자연스럽게 믹스 되도록 해야하며, 이때는 광대뼈를 감싸는 느낌으로 그라데이션 하는 것이 좋다.

◆ 근본적인 V라인으로 만들고 싶다면’안면윤곽수술’ = 안면윤곽수술은 옆모습의 각진 부분을 잘라내는 동시에 넓은 턱 끝 부분을 모아줘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이 되도록 하는 수술이다.

특히 V라인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페이스오프 시즌2’가 주목을 받고 있다.

페이스오프 시즌2는 파노라마 X-ray를 통한 3차원 촬영으로 광대뼈와 사각턱, 치아구조 등을 파악해 개개인에 적합한 수술 방법을 진단해 얼굴 라인을 더 자연스럽게 바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안면윤곽성형전문 프리미어성형외과 윤창은 원장은 “안면윤곽성형의 경우 어느 특정 부위만을 고려해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파노라마 X-ray 등을 통해 다각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고 설명하였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