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및 발렌타인데이를 특별하게~이벤트 할 수 있는 포천스파펜션
기념일 및 발렌타인데이를 특별하게~이벤트 할 수 있는 포천스파펜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4일 발렌타인데이가 점점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평범하게 초콜릿을 주고받는 날이 아닌 조금 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 하고싶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서울근교로 여행도 즐기고 기념일이벤트도 선사하면서 하루의 휴식을 함께할 수 있는 펜션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연인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객실이 장난감나라를 연상하게 하는 귀엽고 재미있는 장난감성 같이 생긴 외관과 설레임과 낭만을 선물하는 럭셔리펜션답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으며, 예쁜 잔디정원, 조식서비스등 각종 부대시설이 잘갖추어져있어 여름철엔 태닝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수영장과 야외노천스파가 있어 연인과 함께 밤하늘의 별을 보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전용카페에서는 포켓볼, 보드게임도 하고 준비되어 있는 악기들로 작은무대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멋진 연주도 선사할 수 있으며 꽃바구니와 와인, 케이크로 연인에게 깜짝 선물을 할 수 있는 러브이벤트도 있다.

펜션지기가 직접 키운 무공해채소를 제공하고 무선인터넷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호수창이예쁜가펜션(http://www.hosoochangga.co.kr)은 연인에 대한 사랑과 소망을 편지에 담아 펜션의 우체통에 넣으면 호수창가 홈페이지에 편지를 옮기고 원본을 영구히 보존해 주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주변 여행지에는 산정호수,청계호수,허브아일랜드,아침고요수목원을 비롯해 명성산,일동온천지구등 다양한 여행지가 많아 연인 여행객들이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한 곳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때 놀러갈만한곳 순위에서도 단연 인기, 기념일 역시 이곳에서 여행계획을 많이 하고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에서도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른다. 럭셔리펜션,고급펜션,비싼펜션,포천펜션,스파펜션,커플펜션,프로포즈펜션,이벤트펜션,복층펜션,경기도펜션,산정호수펜션,아침고요수목원펜션,쁘띠프랑스펜션,경기도여행지의 키워드에서도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다.[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