뮐러근 이용한 남자눈성형 인기
뮐러근 이용한 남자눈성형 인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2.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매교정,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많이 해

[데일리경제]눈은 사람에 대한 첫인상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신체부위다. 물론 외모만으로 첫인상을 판단하는 것은 성급한 행동이지만, 아무래도 눈이 작다보면 졸려 보이거나 답답해 보일 수 있다. 또한 치켜 올라간 눈은 사나운 인상을 주게 돼 의도치 않게 째려봤다는 오해를 살 수 있다. 이에 따라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은 거의 눈 성형이 필수 코스가 된 상태. 그러나 남성들은 남자가 성형수술을 하면 창피하다는 인식을 갖고 있어 그 동안 눈성형에 적극적이지 못했다. 하지만 인상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남자눈성형 및 남자눈매성형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고객을 상대하는 부서에서 일을 하는 남성들에게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또렷한 인상과 자신감의 표현일 수 있다. 이런 면에서 남자눈성형 및 남자눈매교정은 눈을 뜰 때 사용하는 근육을 강화해 줌으로써 자신 있는 표정을 가능케 해준다. 요즘은 뮐러근을 이용한 성형수술이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눈의 형태에 따라 조금씩 수술방법이 달라진다.

눈두덩이의 살이 많아 처진 경우에는 과도한 피부의 절제를 하고, 근육교정을 위해 늘어진 상안검거근 및 뮐러근을 짧게 만들어 교정한다. 또, 함께 쌍꺼풀을 만들어 주면 더욱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접해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성형수술이다.

대부분의 눈 성형은 수술 이후 바로 부기가 생기게 되고 하루에서 이틀 정도는 더 심해진다. 부기를 줄이기 위해서는 냉찜질을 자주 해주고 누워있을 때는 얼굴이 심장보다 높은 위치에 오도록 상체를 약 10~15도 높게 해주는 것이 좋다.

남자눈성형 및 남자눈매교정으로 상담을 원하는 이들이 많은 에스원 성형외과에서는 뮐러근을 이용한 눈성형을 효과적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 에스원성형외과 노복균 원장은 일본 사이조클리닉과의 교류, 눈성형연구회 활동 및 BK동양성형외과 원장을 역임한 경력이 있는 눈성형 전문의 중 한 명이다.

눈성형 이외에도 코성형, 안면윤곽 등을 전문적으로 집도하고 있는 노복균 원장은 "고객과의 대면이 빈번한 남성들이 성형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면서 성형외과를 찾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 만약 남자들이 성형수술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면 괜찮은 투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지나친 성형으로 자신만의 개성마저 상실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