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사각턱 수술로 ‘캠퍼스 여신’ 등극?
V라인 사각턱 수술로 ‘캠퍼스 여신’ 등극?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1년 대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대학생들의 외모 고민은 끝이 없다. 화장, 패션도 중요하지만 미(美)를 결정짓는 요소 중 가장 중요한 건 얼굴형. 네모공주, 얼큰이로 놀림 받고 의기소침해져 있다면 ‘V라인 사각턱 수술’로 캠퍼스 퀸카를 꿈꾸어 보는 건 어떨까?

■ 연예인 얼굴의 공통점은 작고 입체적인 V라인
한국인의 얼굴형은 서양인과 비교했을 때 편평한 편이며, 갸름한 V라인의 얼굴형은 20% 정도에 불과하다. V라인 얼굴형의 희소성은 얼굴뼈 성장과 관련 있는데 넓고 아래턱이 길게 자라는 것이 한국인 얼굴뼈의 특징이다. TV 속 연예인을 보면 개성 있는 이목구비로 자신만의 색깔이 분명하지만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작고 입체적인 V라인 얼굴형이라는 것.

연예인처럼 다양한 헤어스타일이나 모자, 헤어밴드 같은 패션 소품이 잘 어울리려면 얼굴형이 각지거나 울퉁불퉁한 부분 없이 갸름하고 매끄러워야 한다. 아이디병원의 ‘V라인 사각턱 수술’은 얼굴형을 작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외모적인 변화 뿐 아니라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자신감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는데 큰 영향을 주기도 한다.

■ 네모공주, V라인 사각턱 수술로 고민 해결
V라인 사각턱 수술은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의 박상훈 병원장이 처음 시도한 수술로 귀밑의 각진 턱뼈를 잘라내는 동시에 넓은 턱 끝 부분을 모아주어, 기존의 사각턱 수술과 턱 끝 수술만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U자형 얼굴형을 V라인 얼굴형으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그동안의 사각턱 수술은 귀밑의 각진 턱뼈 부분에만 국한되었기 때문에 옆모습은 성공적일지 모르나 정면 모습은 예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아 보이는 단점이 있었다. 아이디병원의 V라인 사각턱 수술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업그레이드한 사각턱 수술법이다. 한번의 수술로 귀밑의 각진 턱뼈와 가운데 턱 끝의 뭉툭한 부분을 모두 축소시켜 갸름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옆모습은 물론 정면 모습까지도 완벽한 V라인으로 만들어준다.

한편 아이디병원의 ‘V라인 사각턱 수술’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성형학계 학술지 [American Society of Plastic Surgeons]에 게재된 바 있다.

|도움말|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