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으로 비만과 피부를 한번에!!!
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으로 비만과 피부를 한번에!!!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30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으로 비만과 피부를 한번에!!!

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은 기존의 찜질과 달리 고온이 아닌 세계적인 발명소재 파인썬 쎄락스 볼에 의한 42~46℃의 온열을 체내 깊숙이 침투시켜 노폐물을 뽑아내는 새로운 개념의 원적외선 삼투압 온열요법이다.

인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하여 최적의 온도 상태를 유지시키고 지방과 함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등 원적외선의 효과를 통해 우리 몸을 건강하고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한방특수치료법으로 짧은 찜질 시간(15분)과  일반적인 사우나에서의 고온으로 인한 지침현상이 없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은 성인병 및 만성 통증의 주범인 비만과 환경오염, 자극적이고 해로운 음식, 스트레스 등으로 야기된 아토피 및 피부질환,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여러 증상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어 건강과 함께 아름다운 몸과 피부를 만들어주는 일석이조의 치료법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몸매와 피부 관리가 필요한 예비 신부들이나 출산 후 늘어난 체중과 얼굴 기미 및 산후에 주로 나타나는 손발 저림과 시린 증상 등으로 고민하는 2,30대 주부들, 기혈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각종 질환에 시달리는 중/장년층 환자들, 아토피로 인해 가려움에 고통 받는 많은 환자들에게 더욱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한방 원적외선 온열요법을 체험한 대부분은 몸이 가벼워지고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부드러워지고, 평소 찜질방에서 땀이 별로 나지 않는다는 사람들도 땀을 많이 흘려 개운하다는 말을 많이 한다.

최근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이나 무분별하고 잘못된 정보 등으로 여러 가지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건강을 해치는 사례들이 많이 보고되고 있는데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몸에 부담을 주어 건강을 해치는 치료가 아닌 한방 원적외선 온열 요법으로 더욱 건강해지면서 몸매도 피부도 함께 예뻐지면 어떨까?

도움말 = 자연사랑 한의원 이승민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