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다음달 4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다음달 4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 편집부
  • 승인 2011.01.3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삼성전자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1)’의 예약판매를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기존 MP3 플레이어나 PMP제품군과는 달리 Wi-Fi를 통해 삼성앱스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고,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플레이어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2.2를 적용해 구글의 최신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통화용 스피커(리시버)를 추가하였고, Skype 어플리케이션을 내장하여 무선 인터넷 전화의 사용성을 한층 높였으며, 전면 카메라 및 Qi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통화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에듀 기능을 통해 다양한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4.0형 Super Clear LCD(WVGA:800x480) 화면은 기존 TFT-LCD보다 훨씬 밝고 선명한 화면을 표현하고,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여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3D 네비게이션과 지상파 DMB, FM라디오 등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구매 예약은 2월 4일부터 7일까지 전국 11개 삼성모바일 샵에서 진행되며, 매장 위치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모바일닷컴 홈페이지(www.samsungmobil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예약판매 대상 모델은 8GB/16GB로, 가격은 각각 399,000/459,000원이다. 정식 출시는 2월 중순 예정이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