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신규 클래스 ‘가디언’ 공개
엔씨소프트, 길드워2 신규 클래스 ‘가디언’ 공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2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주)엔씨소프트가 글로벌 야심작 ‘길드워2(Guild Wars 2)’의 신규 클래스 ‘가디언(Guardian)’을 공개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미국 현지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전세계적으로 65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 프랜차이즈의 후속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가디언은 강력한 미덕(virtue)을 바탕으로 아군을 보호하고 적군을 처벌하는 수호자 역할을 한다. 가디언은 특수 능력을 통해 자신을 강화시켜 전투에 임하기도 하지만, 그 능력을 주변 동료들에게 나눠주기도 한다. 전투의 선두에서 지휘를 하거나 아군이 어려움에 빠졌을 때 최전선에서 방어하는데 최적화된 것이다.

가디언은 세 가지 미덕을 바탕으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정의(Justice)를 통해 적을 불태우고, 용맹(Courage)은 강력한 공격도 방어할 수 있게 해주며, 결의(Resolve)는 생명 재생능력을 극대화하여 어떠한 어려운 상황도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준다.

길드워2는 이번 가디언(Guardian) 클래스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전사(Warrior), 엘리멘탈리스트(Elementalist), 레인저(Ranger), 그리고 네크로멘서(Necromancer) 등 총 다섯 개의 클래스를 공개하였다.

길드워2의 각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2 공식 홈페이지(guildwars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