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협약 맺어
사조그룹,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협약 맺어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28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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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경제]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과 학교 급식 식자재 브랜드 스쿨존(School Zone)은 28일 서울 청파동 굿네이버스 강당에서 굿네이버스와 2011년 지속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사조그룹은 2008년부터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참여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가정아동을 돕는데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8000만 원 상당의 금품을 후원했다.

사조해표 이인우 사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업의 역할과 책임이 필요하다는 그룹 정신을 살려 저소득가정 아동을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그들을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굿바이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2009년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상자 위의 빨간 하트' 디자인의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 일부 또는 전액이 기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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