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후 작가 신작 ‘팔라딘’, 예고편부터 화제?
문정후 작가 신작 ‘팔라딘’, 예고편부터 화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2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인기만화 ‘용피불패’의 작가 ‘문정후’의 새로운 신작 ‘팔라딘’이 다음 웹툰을 통해서 매주 화요일에 연재를 시작한다.

문정후는 1996년 학산 문화사의 소년만화잡지 <찬스>에서 ‘용비불패’의 연재를 시작으로 데뷔하였다. 용비불패는 총 23권의 단행본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이후 용비불패 외전으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여 작가의 인기와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용비불패의 장르는 무협, 액션, 활극으로 각 권마다 재미와 액션이 두루 섞여있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여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2011년 1월 18일 문정후 작가는 그의 신작 ‘팔라딘’을 류기운, 아이엠씨큐브와 함께 다음 웹툰을 통해서 매주 화요일에 연재한다.

1월 18일예고편으로 이루어진 1회의 연재만으로도 그의 수 많은 팬들은, 아이디 울프강: “용비불패 작가님이시구나. 좋아하는 그림체라 기대됩니다.”, 아이디 Kaiser_Fischer_ring: “문정후님이다 재밌겠다~”, 아이디 주니: “와우~~ 용비불패의 문정후님이시네요^^ 순간 예고편보고 놀랐네요!! 기대만빵입니다!!!^^” 등 그의 신작에 대한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

다음 웹툰을 통해서 연재 될 그의 신작, ‘팔라딘’은 판타지 장르로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가 기대되고 있다. [공식 팬카페 http://cafe.naver.com/ilovepaladin]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