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 개최
제1회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 개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 개최

전세계 병원인들의 정보교류의 장으로 병원계 올림픽인 제35차 국제병원연맹(IHF) 총회 개최와 함께 제1회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가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다.

오는11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릴 이번 행사는 대한병원협회가 보건복지부, 산업자원부, 식품의약품안전청,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의 후원으로 이오컨백스와 공동 개최하는 것. 

국제병원의료산업전에는 의료기기, 제약,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병원운영지원서비스 업체 등 병원관련 산업계가 망라되어 전시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이 밖에 국내 주요 대학병원에서도 부스전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 관계자는 “서울 IHF 총회 및 학술대회 메인테마가 ‘유비쿼터스 의료’인 만큼 병원정보시스템 관련 전시에 정성을 기울였다”며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유비쿼터스 헬스 등 IT, 의료기기, 제약 등 보건의료분야 발전상을 전 세계에 과시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제1회 국제병원의료산업전시회에는 병원관련산업 각 분야에 걸쳐 200여 부스를 갖춰 마련되어 국내외 병원인들을 맞이하게 된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