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국민이주㈜ 뉴욕시 3차 프로그램, 고학력자독립이민(NIW) 간담회
미국투자이민 국민이주㈜ 뉴욕시 3차 프로그램, 고학력자독립이민(NIW) 간담회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미국투자이민(EB-5)과 고학력자독립이민(National Interest Waiver)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고 그 신청도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이민을 생각한다는 것은 한 개인뿐 아니라 가족의 삶 전체에 여러 가지 면에서 변화를 주는 일인 만큼 수속을 맡기는 이민전문업체에 대한 올바른 분별과 선택이 필요하다.

해당 업무에 관한 전문적 지식
이민문호를 개방한 나라에서 정한 이민법에 근거한 조건에 맞추어 신청을 해야만 이민청원승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주업체는 이민변호사가 필요하다. 이민변호사를 사내에 두든 외부적으로 제휴해서 하던 필요한 법률적 서비스를 받는 일은 차이가 없다.

뉴욕시 리저널 센터의 공식 에이전트로서 1차 2차 모집에서 가장 많은 케이스를 접수 계약했으며, 모두 이민국 승인에서부터 수속이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뉴욕시 3차 프로그램도 베테랑 전문이민변호사와 함께 미국투자이민 전문 카운셀러가 고객들의 모든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고 개별적 상황들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3차도 1,2차와 마찬가지로 오십만불 투자에 5년 만기 상환이며 특별히 뉴욕정부가 공사대금의 51%를 재정으로 지불하고 토지담보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검증되어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하고 있으며 조만간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국민이주㈜에는 미국투자이민과 NIW 분야에서 전문인 이민변호사 박용남 부대표가 있다.
고학력자 독립이민은 주로 의사, 박사들을 위한 영주권 프로그램으로서 자신의 역량만으로 단기간에 온 가족이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다.

해당 업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업체
기본적으로 이민법에 대해 제대로 공부하고 이민변호사 자격을 획득한 사람이라면 이민업무를 할 수는 있다. 그러나 실무를 경험해보지 못한 이민변호사가 있는 이민업체를 보고 전문이민업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또 자금을 투자하고 직원을 채용해서 이민업무 사무실을 열었다고 전문이민업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여기에 전문업체로서 또 다른 전문적인 실무지식과 경험이 필요한 것이다.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정확한 지식은 이민전문업체의 또 다른 요소이다. 신청자들은 프로그램을 충분히 이해하지 않고 투자를 결심하지 않는다. 신청자들마다 그 질문의 범위나 각도가 다르다. 영주권조건이나 원금상환에 관련된 여러 가지 문제들에 대한 합리적이고도 사실적인 답변을 해주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실제 미국투자이민에 대해 실무적 경험이 전무함에도 불구하고 눈 앞의 이익을 위해 자신들이 미국투자이민전문업체라고 말하는 것은 홍보전략으로 변명할 수 있지만 이민신청 진행에 대한 성공률을 장담하지 못할 것이다.

투자이민과 고학력자 독립이민에 관한 수속전문업체
국민이주㈜는 수년간 국민은행과 중앙일보의 후원을 받아왔고, 뉴욕시 리저널센터 1차 2차 3차를 모두 진행해온 투자이민 전문업체이다. 또한 미국 현지 로펌 에서 NIW를 수백 케이스 진행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미국 이민변호사인 박용남 변호사가 상담 및 자격 심의, 수속에 걸친 제반업무를 미국이민전문 상담팀과 함께 직접 진행하고 있기에 고학력자 독립이민 분야에서도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이민전문업체라고 말 할 수 있다.

 

간담회일정
1월 20일(목) 4시-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5시-캐나다 투자/사업이민, 6시-미국투자이민 뉴욕시 3차
장소 : 국민이주 세미나실(선릉역 4번출구 100m전방 한신인터밸리 24빌딩 서관 7층)
상담 : 02)563-5638 / www.kmmc.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