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 지난해 7. 4초마다 1대씩 판매
시보레, 지난해 7. 4초마다 1대씩 판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8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올해 한국시장에 도입되는 제너럴 모터스(GM)의 시보레(Chevrolet)는 강력한 제품 성능과 세계 130개국의 판매망을 통해 2010년 한해 동안 평균 7.4초에 1대씩 판매, 연간 총 426만대의 판매를 기록했다.

시보레는 2010년 전세계 자동차시장 점유율을 전년 대비 0.35% 끌어 올리며, 약 5.8%의 점유율을 차지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또한 시보레는 2010년 한 해 동안 단일 브랜드로 세계 4위의 판매실적을 내는 한편, 글로벌 5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시장점유율을 증가시키며 글로벌 GM의 핵심 브랜드 위치를 확인했다.

조엘 에와닉(Jeol Ewanic) GM 마케팅 총책임자(CMO)는 “뛰어난 디자인, 품질, 내구성 그리고 높은 제품가치를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아 높은 판매실적을 달성했다”며, “우리는 계속해서 고객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을 시보레 가족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가치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