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삿포로 눈축제' 공식 문화행사 K-POP FESTIVAL 개최
'제62회 삿포로 눈축제' 공식 문화행사 K-POP FESTIVAL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8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가수 “비”,“성시경”,“오렌지캬라멜", "틴탑" 등 환상적인 무대 펼친다

[데일리경제]'제62회 삿포로 눈축제 K-POP Festival'이 오는 2월 11일 일본 삿포로 예술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이사장 김영훈)과 일본 삿포로 관광협회(회장 호시노 히사오), NPO법인 일한문화교류회(회장 이시바시 타쿠마)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다.

한국 대표로 이번 행사를 빛내줄 K-POP 아티스트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가수 겸 영화배우 월드스타 ‘비’,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군 제대 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시경”, 귀여운 의상 컨셉과 깜찍 발랄한 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닛그룹 “오렌지캬라멜” 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뛰어난 실력과 외모로 데뷔 6개월 만에 일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차세대 아이돌 그룹“틴탑”이 함께한다.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UN의 밀레니엄 개발목표 (MDGs)에 공헌하고자 아시아 빈곤 지역 어린이 교육 지원에 수익금을 기부하며, 본 공연 중간에 전달식을 가져 의미를 더 할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일본에서는 KBS Japan, HTB(북해도테레비), TVH(테레비북해도), M-net Japan 등 주요 매체에서 집중적으로 보도될 예정이다.

한편 60여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삿포로 눈축제는, 매년 1월말에서 2월 초순에 펼쳐진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눈 얼음 조각가들이 5톤 트럭 7,000대 분량의 눈으로 제작하는 300여개의 설상 전시가 장관을 이루는 삿포로 유키마츠리는 브라질의 리우축제, 독일의 옥토버 축제와 더불어 세계 3대 축제의 하나이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