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 안면도 여행 스파펜션 200% 즐기기
서해바다 안면도 여행 스파펜션 200% 즐기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겨울에도 바다를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바닷가 주변의 펜션들도 사시사철 찾아오는 여행객들로 쉴 틈이 없다. 바닷가 펜션 중에서도 서해바다의 피아노 펜션이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고급스파로 여행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피아노펜션(http://www.pianopension.com)은 차이코프스키, 슈베르트, 하이든, 바흐, 헨델, 쇼팽, 엘가, 비발디, 샤브리에, 몬테베르디, 모차르트, 베토벤 총 12개의 객실이 있다. 이 중에서 차이코프스키, 엘가, 샤브리에, 몬테베르디를 제외한 나머지 객실에서는 고급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테라스에서는 스파를 즐길 수 있고, 천체망원경이 있어서 별들을 관찰할 수도 있다. 펜션의 잔디정원과 산책로에서 안면도 바닷가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조식서비스, 이벤트는 물론, 바비큐도 즐길 수 있고 보드게임, DVD, 배드민턴 라켓, 도서를 대여할 수 있어서 펜션 내에서도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그리고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안면암, 꽃지 해수욕장, 자연 휴양림, 백사장항, 영목항 등 바다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하다.

이번 겨울여행지 순위에서도 단연 인기이며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이곳으로 여행 계획을 많이 하고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에서도 피아노펜션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른다. 서울근교펜션,태안펜션,서해펜션,서해안펜션,스파펜션,커플펜션,고급펜션,이벤트펜션,바닷가펜션,이쁜펜션,좋은펜션,연인펜션,가족펜션,주말여행지의 키워드에서도 피아노펜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