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멈출 수 없는 허벅지살빼기 다이어트
겨울에도 멈출 수 없는 허벅지살빼기 다이어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기온이 영하권에 머무는 날이 계속될수록 다이어트 하기는 더욱 어려워진다. 날씨가 추워 나가기 귀찮아지고, 기름진 음식은 자꾸 당기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늦추거나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집 안에서는 몸이 둔해지고 자꾸만 눕게 되는데, 이럴수록 활동량을 늘려 몸을 가볍게 해 줘야 한다.

집에 있는 생활용품을 이용해 뱃살, 허벅지살, 옆구리살, 종아리살 등 부위별 살빼기에 이용하고, 포만감을 일으키는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을 겸한다면 체중 감량은 문제없이 진행될 것이다.

또, 식사 전후 허기를 달래기 위해 평소 즐겨먹는 과자 등 간식을 멀리하고, 영양소가 두루 갖춰진 간식을 조금씩 먹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배는 부르지만, 영양소 균형에 좋은 다이어트 간식은 무엇일까?

※ 블루베리요구르트쉐이크
맛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은 보라색 블루베리. 요구르트와 함께 갈아 마시면 속이 든든해 공복 간식으로 좋다.

재료 : 냉동 블루베리 50g, 플레인 요구르트 50g, 조각얼음 2/1컵

1. 블루베리 씻기 - 냉동 블루베리는 체에 담아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 물기를 뺀다.
2. 요구르트와 조각얼음 준비하기 - 플레인 요구르트와 조각얼음을 준비한다.
3. 믹서에 갈기 - 믹서에 블루베리와 요구르트, 조각얼음을 넣고 10초 이상 곱게 간다.

이밖에 건강 식단, 영양소 보충 간식, 하체비만 다이어트 등 정보는 사이트(www.adi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