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봄을 즐기는 따뜻한 제주도, 렌트카 인기
먼저 봄을 즐기는 따뜻한 제주도, 렌트카 인기
  • 김성규 기자
  • 승인 2011.01.1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여전히 추운 겨울 날씨와 눈 소식으로 인해 손발이 꽁꽁 얼어붙었다. 더불어 불안정한 경제력으로 인해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의 수요 또한 줄어드는 추세다.

물론 가까운 일본 등으로 온천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도 있지만, 국제항공료 환율차이로 인한 비싼 물가 등 비용적인 부분이 만만치가 않다. 그렇다면 금전적인 문제에 부딪히지 않고도 조금은 이른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렌트카 여행은 어떨까?

제주도 여행은 해외여행에 비해 저렴하고 절차도 간편하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여행지이다. 물론 신혼여행지로도 여전히 손에 꼽히는 곳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겨울과 봄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비싼 해외온천과는 비교도 안 되는 국내온천도 즐기고, 저렴한 렌트카로 봄의 향기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렌트카 여행을 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눈여겨 봐야할 곳은 여행사이다. 여행을 하기 전 어떤 여행사인지 또 패키지의 및 렌트카할인 등을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여행객들에게서 저렴한 여행패키지로 포장된 여행사들에 대한 불만이 늘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상품으로 현혹하여 불만만을 만드는 여행사들이 많아졌다.

'씨제주'에서는 "이런 여행소비자들의 불만을 최소화시키면서도 여행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다"면서 "최근 씨제주에서는 1월 31일까지 ‘감귤 따기 체험행사’와 제주감귤 1박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특히 '씨제주(www.cjeju.com)'는 렌트카로 인해 손해를 많이 봤던 타 여행사들과는 차별화를 두어, 새로이 여행을 즐기는 분들의 타사대비 저렴한 제주도 렌트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