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신묘년, 행운을 잡아라!' 설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 '신묘년, 행운을 잡아라!' 설 패키지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캐논 EOS DSLR 카메라, 롯데호텔 회원권 등 '꽝' 없는 100% 당첨의 행운복권 제공

[데일리경제]롯데호텔제주(제주점)에서는 신묘년 새해를 맞이해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100% 당첨 행운복권이 포함된 '신묘년, 행운을 잡아라!' 설 패키지를 오는 28일(금)부터 내달 5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롯데호텔제주의 설 패키지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자신의 신년운수를 시험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물한다. 아이패드, 캐논 EOS 500D 카메라, 롯데호텔 숙박권, 40만 원 상당의 롯데호텔 트레비 1년 회원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행운복권을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경제적인 요금에 제주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뜻하지 않은 행운마저 손에 쥔다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롯데호텔제주의 '신묘년, 행운을 잡아라'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2인 조식 뷔페를 비롯해 설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덕담을 나누고 신년 계획을 세워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 윷놀이 세트'와 '스파클링 와인과 수제초콜렛, 블루베리 케이크 룸서비스' 등 파티팩 4종, 최근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슈크레 토끼 인형', 수백 개의 화려한 조명을 이용해 LED 판타지 가든 콘셉트로 꾸며진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 4매', 100% 당첨 행운복권 등이 모두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요금은 34만5000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단, 오는 14일 이전 얼리버드 예약고객에게는 호텔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호텔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또, 롯데호텔제주의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게임들이 구비돼 있는 '게임 존'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된 정글짐과 미끄럼틀, 볼풀 등이 준비돼 있는 '정글짐 놀이터', 흥미로운 어린이 도서들로 가득한 '미니 도서관', 모니터로 아이들을 지켜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모휴게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놀이기구들로 가득한 '다목적 홀' 등 5개의 주요 시설로 구성된 복합 놀이 공간인 '키즈월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호텔 내 실내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2인 무료이용은 물론 세탁 20% 할인,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최장 1주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설을 맞이해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과 키즈월드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롯데호텔제주의 설 패키지와 함께 제주에서 이색적인 설 명절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패키지 관련 문의는 전화(1577-0360) 및 홈페이지(www.lottehotel.com)를 참고하면 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