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콧대 명품필러 시술로 간단하게?
명품콧대 명품필러 시술로 간단하게?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성형을 통한 간단한 이미지 변신이 대세

[데일리경제]명품몸매, 명품피부는 여성들에게 최고의 찬사로 작용한다. 이러한 명품 열풍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명품콧대로 예쁜 콧대는 얼굴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확 바꿔주는 기둥과 같은 역할을 한다. 실제로 여성들의 성형수술 부위 중 쌍커플 수술과 더불어 가장 많은 케이스의 시술이 이뤄지는 부위이기도 하다.

그렇다고 높은 콧대가 모두 명품 콧대는 아니다. 로즈미즈 네트워크 인천피부과 서경윤 원장은 "전반적인 얼굴과의 균형이 중요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예쁜 연예인의 코를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콧대를 원하는 여성들의 비율이 높게 증가하고 있으며 실제로 시술 후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다"고 전했다.

낮은 콧대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성형수술을 하기 전 쁘띠성형을 통해 가장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정도의 콧대 높이를 찾는 비중이 높아지는 것도 수술 후 전체적인 얼굴과 조화가 안 돼 어색할 경우 재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해방되기 위한 경우가 많다.

'쁘띠성형'이란 프랑스어로 '작은'이라는 뜻의 petit와 '성형'의 합성어로 작은 성형, 즉 출혈이 없으며 절개가 필요 없는 간단한 성형을 일컫는다. 필러나 보톡스 같은 물질을 주사를 통해 주입하는 시술법이 사용된다. 필러의 경우 꺼진 볼, 팔자주름, 눈 밑 애교 등의 볼륨감을 나타내는 시술에 사용되고 있으며 보톡스는 주름을 펴거나 근육을 축소하는 종아리축소, 사각턱축소에 시술에 쓰인다.

콧대 높이기의 경우 볼륨감을 나타내는 시술이기 때문에 필러가 사용되어지며 15~20분 정도의 간단한 시술만으로 높아진 콧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취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통증이 적다.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적어 점심시간을 통해 시술을 받고 바로 직장 생활이 가능할 만큼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 또한 장점으로 작용한다.

서 원장은 "이러한 장점 때문에 직장에 다니는 여성들도 잠깐의 짬을 내어 명품콧대를 만드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으며 결혼식과 같은 큰 이벤트 전에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는 예비신부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콧대의 쁘띠성형 유지기간은 사용하는 필러의 종류에 따라 1년 정도로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얼굴과 맞춰 일 년마다 최상의 조화를 보이는 필러 시술을 받아 변치 않는 미모를 유지하는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다.

쁘띠성형도 성형의 일종이기 때문에 전체의 얼굴과 가장 알맞은 콧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시술경험이 풍부하고 미적 감각이 있는 의사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건이며 인증 받은 정품 필러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