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깊이있는 눈매 원한다면 ‘어필눈성형’
자연스럽고 깊이있는 눈매 원한다면 ‘어필눈성형’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꺼운 눈두덩, 처진 눈으로 고민하는 이에게 적절

[데일리경제]눈은 상대방에게 어떤 첫인상을 심어주게 되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다.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무엇을 가장 먼저 보느냐는 질문에 대부분의 사람이 ‘눈’이라고 답할 만큼 눈은 이미지를 좌우하는 역할을 한다.

이미 쌍꺼풀 수술이나 눈매교정 등의 ‘눈 성형’이 보편화된 이유도 이렇듯 눈이 이미지를 변화시키는데 결정적이라는 인식이 확산됐기 때문이다.

강남 시크릿성형외과 안병준 원장은 “눈은 전체적인 얼굴 이미지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눈 성형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면서 “눈 성형은 얼굴 전체의 비율과 조화를 이뤄야하는 만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눈형태와 얼굴형에 맞춘 성형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밝혔다.

만약 눈두덩이에 살이 많아 답답한 인상이라고 느껴지거나 눈이 처져 늘 졸려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 사람이라면 시크릿성형외과의 어필(up-fill)눈성형™을 주목해 보자.

어필(up-fill)눈성형™은 눈 크기는 크게 하면서 깊이 있고 탄력 있는 눈매를 만들어 주는 복합눈성형술로, 매몰법 같은 절개법으로 크고 또렷한 눈매와 자연스러운 라인을 연출하는 시크릿성형외과만의 차별화된 눈 성형이다.

또한 눈이 커지는 효과는 물론 쌍꺼풀 수술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눈매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눈매가 또렷해지거나 훨씬 어려보이도록 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다. 이미 쌍꺼풀 수술을 했지만 실패한 케이스여서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도 어필눈성형은 추천할 만하다.

더욱이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고, 흉터가 남지 않는 절개법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라도 손쉽게 시술할 수 있다.

안병준 원장은 “어필눈성형은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고 결과가 좋은 수술로, 자연스럽게 눈매의 결점을 교정할 수 있어 한층 또렷하고 세련된 인상을 심어준다”면서 “눈성형은 시술자의 숙련도와 감각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만큼 풍부한 임상경험과 섬세한 기술을 갖춘 의료진에게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도움말=강남 시크릿성형외과 안병준 원장]

원장 약력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경희의료원 성형외과 전문의 / 대림성모병원 성형외과 과장 역임 / 명지성모병원 성형외과 과장 역임 / 대한성형외과 개원의협의회 공보이사역임 / 대한성형외과 개원의협의회 윤리위원역임 /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홍보이사 / (구) 안병준성형외과 원장 / (현) 시크릿성형외과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