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초스피드 뷰티법! ‘쁘띠성형’
웨딩 초스피드 뷰티법! ‘쁘띠성형’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0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여성에게 있어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인 결혼식.

순백의 웨딩드레스만으로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이미 오래 전 이야기다.

결혼 전 가지고 있었던 외모적인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신부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부들에게 성형수술은 선뜻 내키지는 않지만 간편한 시술과 회복기간이 빠른 쁘띠성형은 관심을 갖게 된다.

이러한 쁘띠성형은 최근 빠르게 대중화 되면서 성형수술과는 다른 개념인 미용의 보충 역할을 한다.

이는 비 수술적인 주사요법으로 간편하고, 짧은 시간에 받을 수 있고, 원하는 모양대로 자연스럽게 다양한 성형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으며 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조인스클리닉 김희철 원장은 "쁘띠성형 효과는 기본적으로 한 번 맞으면 최소 3개월~2년 정도 그 형태가 유지 가능하고 가격 면에서는 수술에 비해 저렴한 편”이며,”짧은 기간에 어려지고 동안이 되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예비신부, 취업준비생, 직장인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라고 설명하였다.

◆사각 턱과 주름이 고민일 때 =사각 턱이라서 올림머리를 하는 것이 걱정스럽다면 보톡스를 활용해보자.
보톡스 주사는 주로 가장 흔한 주름인 눈가 까치발주름과 이마주름, 미간주름, 코 주름, 눈 아래주름 등 주름을 펴는데 사용되며 근육으로 인한 사각 턱을 치료하는데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톡스는 5~10분이면 시술이 끝나고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 없다. 주름은 1~3일 후, 사각 턱은 2~3주 후면 효과가 나타나는 반면 시술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맞아야 한다.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애교 눈을 원할 때=코끝이 낮고 펑퍼짐하고 뭉툭하다면 필러 주사만으로 자연스러운 코끝 모양을 가질 수 있다.

갈라져있는 코끝을 날씬하고 뚜렷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화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아랫입술에 볼륨, 다크서클, 이마 부위에 볼륨 ,팔자 주름이나 깊은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도 가능하여 얼굴 전체가 입체적이며 한결 어려 보일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시술이다.

또한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은 시술 후 시술모습이 맘에 들지 않거나 부작용이 생겨도 추후 다른 스타일로 재 시술도 가능하다.

단, 쁘띠성형은 시술 전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인지에 대한 충분한 상담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술의 목적이나 부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약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술 전 제품의 정품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