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레포츠 명소 '강원도 평창', 숙박시설도 다양
겨울 레포츠 명소 '강원도 평창', 숙박시설도 다양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1.0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겨울이 되면 스키, 보드를 즐기는 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강원도 평창이다. 때문에 평창은 각종 숙박시설이 즐비한데, 그 중에서도 노스텔지어펜션은 휘닉스파크를 찾는 보더들과 스키어들이 많이 이용하는 펜션으로도 유명하다.

노스텔지어펜션은 흥정계곡과 병풍처럼 둘러싸인 산과의 어울림이 뛰어나며, 겨울뿐 아니라 여름에도 휴가 명소로 손꼽힌다. 펜션 주변에는 허브나라, 효석문학숲공원, 평창무이예술관, 삼양목장, 양떼목장,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특색 있고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펜션은 동화에서 볼 수 있는 형형색색의 목조주택으로 구성돼 커플룸, 가족룸, 단체룸을 갖추고 있다.

유엑스코리아 김민준 이사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은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에 스키장과 골프장, 관광지가 많아 우리나라 펜션 1번지로 꼽히는 곳이다"면서 "완벽한 펜션의 입지조건과 시설, 거기에 펜션 운영을 단순한 사업 수단으로 생각하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노스텔지어펜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