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떠나는 크루즈 여행
사진으로 떠나는 크루즈 여행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0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 포토 갤러리 오픈
- 오픈 기념 크루즈 여행 포토 이벤트 실시

[데일리경제]가이드북을 보고 설명을 아무리 들어도 크루즈 여행에 대한 감이 안 잡힌다면? 로얄캐리비안 포토 갤러리와 함께 미리 크루즈 여행을 떠나 볼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한중일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을 생생한 사진을 통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포토 갤러리 (http://temp.rccl.kr/gallery/gallery.php)를 오픈했다.

생생한 이미지로 크루즈 여행의 간접 체험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 포토 갤러리는 레전드호, 레스토랑, 음식, 엔터테인먼트, 선상 프로그램, 선상 라이프, 선실로 구분된다. 특히, 레전드호의 정찬, 뷔페 등 크루즈 여행의 매력인 음식과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 등 크루즈의 승선부터 하선까지의 크루즈 라이프를 상세히 소개 하고 있다.

크루즈의 전경을 담은 멋진 이미지 컷들뿐만 아니라 크루즈 여행 중에 자연스럽게 포착된 순간들을 담고 있어 브로셔에서 볼 수 있는 몇 장의 사진들로는 볼 수 없는 레전드호 구석구석까지 안내하여 미리 크루즈 여행을 즐기며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포토 갤러리 오픈 기념 이벤트
또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포토 갤러리 오픈 기념으로 2월 28일까지 크루즈 여행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로 여행을 다녀온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함께한 멋진 추억이 담긴 사진을 1인당 5장씩 제목과 설명을 달아 메일(sales@rccl.kr)로 송부한 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블로그(blog.naver.com/rccl)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성명,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선물 발송용 주소를 비밀 덧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인기 뮤지컬 티켓 2매를, 2등 당첨자 5명과 선착순 응모자 10명에게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로고 가방과 DHC 화장품 세트,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 레전드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전세계 크루즈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제적인 선사로 현재 건조중인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39척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크루즈선 오아시스호와 얼루어호(220,000톤)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08년 4~5월 한국 최초로 부산을 모항으로 하는 한중일 크루즈를 성공적으로 운항한 바 있으며 2010년 7,070여명의 한국인 승객이 레전드호를 통해 부산 출발 한중일 크루즈를 경험했다.

2011년에는 부산에서뿐만 아니라 인천에서도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세계적인 정통 크루즈를 탑승할 수 있게 된다. 3월에서 9월까지 3박에서 11박까지 더욱 다양해진 일정을 선보이게 되며 기존 기항지였던 상해, 텐진, 가고시마, 나가사키, 후쿠오카, 고베에 더하여 요코하마, 벳부, 오타루, 블라디보스톡 등 새로운 기항지들을 선보인다. 또한 오사카에서 하루를 머무는 오버나잇 일정도 추가되어 이동할 때마다 짐을 싸고 푸는 번거로움이 없는 크루즈 여행만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02-737-0003, ) ]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