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착법으로 내 쌍꺼풀처럼 자연스럽게 한 듯 안한 듯
자연유착법으로 내 쌍꺼풀처럼 자연스럽게 한 듯 안한 듯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0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성형외과 워너비성형외과 "절개흉터없는 자연스러운 라인 연출"

[데일리경제]아름다운 눈이 미의 기준 중 하나가 되면서 쌍꺼풀 수술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쌍꺼풀 수술은 다른 성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술과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어 쉽고 자연스럽게 이미지 메이킹을 할 수 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자연유착법은 기존의 매몰 법처럼 실에만 의조하지 않고 피부와 눈뜨는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여 본래 자신의 쌍꺼풀처럼 매우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준다. 자연유착법은 눈두덩이가 두꺼워 매몰법이 어려운 케이스에도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바늘구멍을 통해 수술하므로 흉터가 남지 않고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빨라 수술 후 3~4일만 경과해도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압구정눈성형 전문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은 “최근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편이다. 수술자체가 남기는 흉터는 물론 수술 후 본인의 얼굴과의 조화를 중요시 하고 있다. 특히 자연유착법 쌍꺼풀 수술의 인기는 이런 선호를 반영하는 것으로 아름다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방법이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장철호 원장은 "자연유착법은 피부와 상안검거근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수술법으로 바늘구멍으로 수술을 하므로 절개흉터가 남지 않고 타고난 본인 쌍꺼풀처럼 매우 자연스러운 라인을 연출하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