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특화 소셜커머스 '맛있는여섯시'! 티켓몬스터 등 상품 천편일률적
농수산특화 소셜커머스 '맛있는여섯시'! 티켓몬스터 등 상품 천편일률적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1년 신묘년 새해에도 작년에 이어 소셜커머스 시장은 더욱 그 규모가 성장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티켓몬스터(티몬),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 해피바이러스, 다원데이(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등으로 대표되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판도변화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2011년에는 기존의 특화되지 않은 천편일률적인 판매상품에서 벗어나 점점 업종별로 특화된 소셜커머스 서비스가 등장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대로 농수산물 전문 소셜커머스 서비스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우, 전복, 굴비, 곶감 등 전국 각 지역의 유명 특산품은 물론 제주도 황금향 등 과일과 채소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농수축산물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맛있는여섯시’(www.pm6.co.kr)가 바로 그 곳.

온라인마케팅 전문회사 ㈜이음컴퍼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 맛있는여섯시를 통해 소비자가 신선하고 우수한 농수산물을 하루 동안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함은 물론 농어민에게는 새로운 판로확보와 수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음컴퍼니 이성근 대표이사는 “맛있는여섯시는 작년 10월 배추파동으로 나타난 농수산물 유통의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철저한 사전 품질검사를 통과한 우수한 품질의 농수축산물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와 생산자가 신뢰를 통해 서로 Win-Win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농어촌 체험상품도 함께 판매하는 등 다양한 농어촌컨텐츠를 발굴, 소개할 예정이다.

1월 3일 오픈한 ‘맛있는여섯시’는 이미 상당수 영농. 영어법인 및 개인 판매자와 판매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1월 3일부터 한우전문기업인 조은장터의 전라북도 산외한우를 시작으로 고창 최고의 복분자 생산업체인 상희복분자, 전복전문업체 완도사랑의 전복, 이일사농산의 친환경 대봉곶감, 영광의 이가네 경성굴비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농수축산가의 판매지원차원에서 파격적인 판매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회원 및 구매회원 660명에게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판매 및 기타 관련 사항은 ㈜이음컴퍼니 02-548-5906 또는  info@pm6.co.kr로 문의 하면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