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가 대세, 가슴성형수술 해볼까?
베이글녀가 대세, 가슴성형수술 해볼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신조어가 있으니 바로 '베이글녀'다. 베이글녀는 '베이비페이스+글래머'의 합성어로 청순한 얼굴에 볼륨 있는 몸매를 가진 여성을 의미한다. 최근 신인 연기자 한지우의 교복셀카가 누리꾼들에 의해 크게 화제가 되면서 더욱 대두되고 있다.

베이글녀는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던 '청순글래머'와 일맥상통한다. 즉 얼굴은 상당히 청순하고 어린 듯한 느낌인데 반해 몸매는 서구적이며 성숙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으로 남성들이 꼽는 최고의 여성상이라 할 수 있다.

베이글녀 되기 Step 1, 나이는 비밀, 동안을 말하다
베이비페이스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얼굴이 특징이다. 얼굴의 입체감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동안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다. 최근 관심이 몰리고 있는 동안의 조건은 입체적인 '앞광대'와 'V라인 얼굴형'이다. 즉 이마와 앞광대가 얼굴 균형에 맞게 살짝 돌출돼 있고, 여기에 날렵하고 갸름한 V라인의 턱 선이 매끄럽게 드러날 때 동안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특히 깨끗한 피부만으로 동안의 이미지를 갖기는 어렵기 때문에 최근에는 노안 이미지의 주범인 옆 광대뼈나 사각턱, 얼굴에 심하게 패인 볼 살 등을 교정하고자 남녀와 연령을 불문하고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이 많다. 주름지고 처진 얼굴 역시 동안의 적, 30~40대의 경우 시작된 주름과 피부가 처져 얼굴의 라인이 흐트러졌을 때에는 주름을 펴주는 보톡스 주사와 미세자가지방이식술, 맥스리프트 등이 인기가 높다.

베이글녀 되기 Step 2,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곡선, Y라인을 드러내라

베이글녀 되기 Step 2,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곡선, Y라인을 드러내라베이글녀의 두 번째 조건, 글래머러스한 가슴에 잘록한 허리에서 힙 선까지 오는 S라인이라 할 수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가슴은 여성의 몸매 중 여성다운 곡선을 드러내주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따라서 베이글녀라고 불리는 여성들의 몸매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이유는 가슴에 볼륨감이 있을 때 전체적인 몸매가 훨씬 늘씬해 보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이어지는 허리선까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서 원장은 "최근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이 높은 가슴확대성형은 사이즈만큼이나 탄력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한다. 때문에 최근에는 보형물이 자유롭게 움직일 공간을 만들어서 가슴이 한층 자연스러워 보이는 '자유공간 유방확대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또 수술 후에도 꾸준하게 가슴 마사지를 해준다면 촉감이나 모양이 자연 가슴과 점차 유사해져 내 것같이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이글녀 되기 Step 3, 男心을 뒤흔드는 연출, 메이크업
베이글녀의 메이크업은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는 동안을 표현하는데 그 핵심을 둔다. 대다수의 남성들이 좋아하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잡티 없이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표현이 이 관건. 스모키 등 진한 화장보다는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표현을 중심으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연출하는 것이 좋겠다. 피부톤을 정돈한 청순 메이크업이 심심하다면 오렌지 컬러 또는 톤 다운된 핑크톤의 블러셔를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해보는 것도 괜찮다.

또한 연말이나 연초 파티 참석하려는 20~30대 여성이라면 깔끔한 블랙원피스가 베스트 초이스. 블랙원피스는 어느 자리에서도 빛을 발하는 멀티아이템으로 블링블링한 스팽글 장식이 가미된 재킷이나 비즈장식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여느 파티 룩보다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다.

도움말: 서일범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