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다이어트 코드는? '건강한 살빼기'
2011년 다이어트 코드는? '건강한 살빼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2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이기도 하지만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계획을 생각하는 시기다. 그 중에서도 최근 아이돌 스타들의 몸짱 열풍에 힘입어 다이어트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몸에 배인 습관을 하루아침에 바꾸기란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의지력이 약한 고도비만의 경우 더더욱 그렇다. 따라서 평소 자신의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점검하고, 비만이 심할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도비만은 성인병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고 활동상 제약이 크기 때문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한다. 고도비만은 과체중이 아닌 체지방이 과잉 축적된 상태를 말하는데, 중증도의 비만으로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복합 병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일컫는다.

더블유한의원 문성철 원장은 "고도비만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접근해 치료해야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면서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효과도 높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흔히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단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요요현상 때문에 효과도 떨어질뿐더러, 건강까지 해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비만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는 더블유 한의원의 맞춤 정비탕은 혈압을 내려주고 당을 바로 잡아주며, 몸의 노폐물을 없애주는 효과로 고도 비만 환자가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문 원장은 "고도비만 치료에 사용하는 맞춤 정비탕은 개인별 건강상태와, 체질, 비만의 원인 등을 고려해 약재 배합을 다르게 한다"며 "다이어트 한약은 몸의 조화를 이끌어내는 한약으로, 신진대사를 조절해 몸의 건강은 물론, 체중을 감량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소개했다.

이와 더불어 돌뜸, 카복시, 메조테라피, 지방분해침, 고주파, 리포덤 등을 이용해 과도하게 지방이 축척된 부분을 집중 관리해 주면 더욱더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도움말=더블유한의원 문성철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