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 구기는 여드름·흉터·넓은 모공 관리
첫인상 구기는 여드름·흉터·넓은 모공 관리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클리닉, ‘모자이크 에코2’로 3초를 잡아라!

[데일리경제]이숙정(25)씨는 작년 이력서를 10군데도 넘게 넣지만 모두 고배를 마셨다. 대학시절 누구 못지않은 스펙을 쌓은 덕분에 10군데 모두 서류전형은 무난히 통과했다. 하지만 면접만 보면 매번 퇴짜를 맞았다. “이유를 모르겠다. 면접을 위해 나름 비싼 정장도 사 입고 미용실가서 머리에도 얼마나 신경을 썼는데...”라던 그녀는 “면접에서 계속 낙방하다보니 내년 취업에도 자신이 없어진다.”고 토로했다.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3초이다. 면접에서 첫인상은 그 어떤 스펙보다도 중요하다. 때문에 최근 구직자들 사이에 첫인상을 바꾸기 위한 노력도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다.

몸매는 옷으로 대충 커버할 수 있다. ‘머리빨’이란 말이 있듯 깔끔한 머리스타일 연출로 이미지를 올릴 수도 있다. 문제는 아무리 노력해도 더 이상 깔끔해질 수 없는 부분이다. 바로 얼굴에 뜻하지 않게 흉터가 많거나 피부가 너무 좋지 않아 눈에 거슬릴 정도인 이들이다. 이들은 깊게 파인 여드름흉터가 많거나 모공이 지나치게 넓어 피지분비가 많아 피부결이 너무 좋지 않아 그렇게 보이는 경우 많다.

이숙정씨는 “나름 화장 좀 한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왔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흉터 자국은 쉽사리 지워지지 않는다. 또한 모공이 넓어 건조한 겨울이 되면 피지분비가 많아 피부트러블이 심해져 이를 가리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피부치료 전문 경산클리닉 ‘모자이크 에코2’ 시술은 3초 만에 결정되는 첫인상을 호감있게 만들어 준다.경산클리닉 이영숙 원장은 “여러 타입의 피부 중 여드름흉터에 대한 고민 또는 넓은 모공과 과도한 피지분비를 이유로 악화된 피부상태 등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경우 깊고 넓은 흉터에는 서브시전, 작은 흉터와 넓어진 모공축소에는 모자이크에코2나 DRT 등의 시술 중 각 피부고민에 적절한 시술을 단독으로 하거나 혹은 병행해서 시술하면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모자이크 에코2’ 시술은 치료하기 어려운 여드름흉터의 개선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주고 있다. 특히 여드름흉터가 개선되면서 피부자체가 탄력 있게 리프팅 되기 때문에 시술 후 만족도가 더욱 높다. 또한 모공이 넓어지면서 피지분비가 늘어나면서 생긴 코 주변의 블랙헤드도 ‘모자이크에코2’나 ‘멀티셀레이저’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

프락셔널레이저(Fractional Laser)를 이용한 ‘모자이크 에코2’와 ‘멀티셀레이저’는 진피층에 침투, 넓어진 모공을 축소하고 블랙헤드를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여드름흉터도 개선되는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한편 ‘DRT’ 시술은 mcl30레이저를 진피층으로 침투시켜 콜라겐생성을 활성화시키는 시술로 이런 과정을 통해 피부가 점차 재생되게 된다.

이영숙 원장은 “피부가 재생되면 피부자체가 새살이 돋아나듯 탱탱하게 차오르게 된다. 이로써 피부두께가 두꺼워지고 움푹 파였던 여드름흉터도 매끈하게 차오르게 된다. 때문에 치료가 힘들었던 푹 파인 여드름흉터도 보다 매끄럽게 치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여드름흉터를 개선하는 시술이나 모공, 블랙헤드 치료는 각 상황에 따른 적절한 도트필링, 서브시전, PRP피부재생술 등을 병행 시술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때문에 의료진과의 면밀한 상담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