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예뻐지는 보톡스?
수술 없이 예뻐지는 보톡스?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앤미, 오는 31일까지 보톡스·필러 반짝 이벤트 실시

[데일리경제]1년 만에 반가운 고등학교 동창들과 만난 연말 송년회 자리. 작년에 비해 어딘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친구가 예뻐져서 돌아왔다. 나는 하루가 지날수록 늙어가는 것 같은데 더 젊고 예뻐진 친구의 비밀은 무엇일까?

최근 이처럼 아무도 모르게 간단하게 예뻐지는 '쁘띠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쁘띠성형은 보톡스와 필러 주사를 이용한 미용성형으로 부작용 없이 자연스러운 외모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인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보톡스는 동안 V라인을 완성하는 시술로 간단하고 짧은 시술 시간과 자연스러운 효과로 직장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턱뼈를 잘라내는 성형수술과 달리 보톡스를 턱 근육에 주사해 근육이 퇴축되도록 유지하기 때문에 수술 없이 자연스럽게 턱선이 갸름해지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미앤미 메디컬그룹 송재명 원장(분당점)은 "보톡스는 주름 개선으로 가장 유명한데 실은 사각턱 보톡스, 종아리 보톡스 등 근육을 퇴축 시켜 갸름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데도 매우 널리 쓰이고 있다. 3개월째에 최고 효과를 보이니 새 학기를 준비 중인 새내기들이라면 지금이 최적기이다"라면서 "무조건 싼 곳을 찾지 말고 영국산 디스포트, 국내산 메디톡신 등의 정품을 쓰는 곳인지, 노하우가 풍부한 곳인지 확인하는 것도 필수"라고 설명했다.

미앤미 메디컬 그룹 홍보팀은 "1년 동안 미앤미를 찾아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필러·보톡스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술 없이 주사만으로 예뻐지는 보톡스, 필러를 저렴한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찬스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미프리티(mipretty) 홈페이지 또는 미앤미 각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