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타고 제주도 감귤·승마를 즐긴다
렌트카 타고 제주도 감귤·승마를 즐긴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2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모두가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겨울의 분위기는 식지 않았다. 겨울 여행의 명소인 제주도에는 한파를 잊은 여행객들로 여전히 붐빈다.

특히 학생들의 방학이 한창인 시기로, 가족 단위 제주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여행을 문의하고 있다. 제주 여행사 관계자들은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한 부모들이 보다 효율적인 여행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 분주하다"고 입을 모았다.

여행객의 편의를 제공하는 편리한 패키지 상품과 갖가지 혜택으로 효율적인 여행을 보장하는 렌트카서비스 ‘씨제주(http://www.cjeju.com)’는 최근 ‘노형 감귤 체험 농장’에서 진행 중인 ‘제주 감귤 따기 체험’ 행사와 제휴해 렌트카 이용 고객에게 무료 입장권을 1인 1매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 승마 이용권과 서커스월드 무료 입장권을 1인 1매 제공해 가족 단위 제주여행객들에게 효율적이고 특별한 제주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내국인 면세점 VIP 5% 추가할인권을 증정하는 것 또한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받는 혜택이다.

‘씨제주’ 관계자는 “단순히 제주도를 둘러보는 것만이 아닌 제주도의 명물들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 문화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제주여행객들로 하여금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할 수 있게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