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원, 생활 속 트레이닝 3종 세트
도지원, 생활 속 트레이닝 3종 세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지원, 생활 속 트레이닝 3종 세트

영화 <펀치레이디>[제공: ㈜프라임 엔터테인먼트, 제작: ㈜프라임 엔터테인먼트,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감독 : 강효진, 주연 : 도지원, 손현주, 박상욱]의 주인공 도지원의 패션이 화제다.

‘하은’역을 맡은 도지원이 영화 속에서 선보이는 독특한 생활 속 트레이닝 3종 세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3개월이라는 짧은 훈련기간 동안 이종격투기를 익혀 남편과의 시합을 앞둔 하은에게는 1분 1초의 훈련시간도 아까운 상황. 그런 그녀가 선택한 방법은 손에 잡히는 것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생활 트레이닝법. 메디신볼 대신 호박으로 복근 만들기, 타이어 허리에 두르고 길거리 돌아다니기, 샌드백 대신 수제비 반죽 두드리며 강한 주먹기르기 등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훈련에 임할 수 있는 실용도 높은 훈련법이다.

도지원은 이 장면들을 위해 기존의 세련되고 도도한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고 허리에 타이어 끈을 매달고 허리가 구부정한 모습으로 힘들게 거리를 뛰어다니고, 늙은 단호박으로 복근을 치며 고통스런 모습을 보여주고 앞치마를 두르며 밀가루 반죽에 주먹질을 하는 등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장면이 아닌 망가지는 훈련장면을 보여주며 ‘평범한 주부의 이종격투기 훈련법’의 리얼리티를 살렸다.

특히 완소코치 수현(손현주)의 호박으로 배를 가격하는 훈련장면에 대해서 도지원은 “상상할 수도 없는 고통이었습니다. 내장이 터지는 줄 알았어요.”라는 말로 당시 리얼했던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펀치레이디>는 평범한 여자의 실생활 트레이닝법으로 망가지는 모습도 마다하지 않고 어떤 누구도 소화하기 힘든 육체적 고통이 뒤따르는 ‘펀치레이디’ 역할을 위해 열정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한 도지원의 열연으로 더욱 리얼하고 한층 감동적인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지원의 혼신을 담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펀치레이디>는 2007년 10월 25일 개봉 할 예정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