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개방형 소셜커머스 '쇼퍼스데이'
국내최초 개방형 소셜커머스 '쇼퍼스데이'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판매자 상품등록 시작

[데일리경제]국내 최초 개방형 소셜커머스 '쇼퍼스데이'가 내달 6일 정식 오픈한다.

24일 소셜커머스 회사 SHOPPERS에 따르면 기업의 규모, 업태 등에 관계없이 미소샵(미니소셜커머스샵) 시스템을 이용해 상품 선택, 가격, 모인 사람에 따른 할인율, 일정 등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신개념 거래 서비스다.

쇼퍼스데이는 미소샵 페이지 하단의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게 해 자신이 사고 싶은 물건의 유찰을 막기 위해 사람들을 모으거나 싼 가격의 물건을 홍보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다양한 상품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픈마켓 형식의 각종 상품이 하나의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SHOPPERS 한동욱 기획전략이사는 "쇼퍼스데이 서비스는 실질적으로 진입장벽이 높았던 기존의 소셜커머스 시장과는 달리 누구나 손쉽게 소셜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고, 구매자는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공유해서 좋은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판매자가 소셜커머스 프로모션을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홍보활동 여하에 따라 높은 판매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으므로 일반소상공인들에게도 유망한 개방형 소셜커머스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쇼퍼스데이(www.shoppersday.co.kr)는 오는 27일부터 오픈 전까지 1차적으로 판매자의 상품 등록이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이 기간 입점하는 업체에 대해 첫 판매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지난 20일부터 정식오픈 전까지 회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쇼퍼스데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품을 3000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소셜머니를 적립해준다. 그밖에 일반회원들과 판매회원들을 상대로 맥북에어, MP3 등 다양한 경품을 건 '쇼퍼스데이 기다림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