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아닌 관리만으로 가슴 '볼륨 업'
수술 아닌 관리만으로 가슴 '볼륨 업'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 자연원리 이용한 자연스러운 가슴확대 유도하는 KN자연가슴 프로그램 인기
-건강한 가슴 관리로 여성 호르몬 밸런스 조절…가슴확대 및 짝가슴 교정 등 가능

[데일리경제]아무리 좋은 가슴성형 수술법이 있다고 하더라도 가장 아름다운 가슴은 수술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가슴일 것이다.

하지만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다 보니 많은 여성들이 가슴 성형으로 보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고자 오늘도 성형외과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다. 그러나 실제로 성형외과 상담을 받은 여성들중에는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많은 갈등속에 끝내 수술대에 오르지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도 많이 있다.

최근 꼭 수술을 하지 않고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는 곳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가슴전문관리센터 KN자연가슴(http://knbustup.com)에서는 수술이나 침술이 아닌 인체의 자연원리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 주는 '자연가슴 UP'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무엇보다 수술없이도 가슴확대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KN자연가슴에서 개발한 5단계 BUSTUP 프로그램에 맞춰 관리를 할 경우 몸속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지방세포의 확대로 바스트 전체가 볼륨업 되는 효과가 생긴다.

더욱이 건강한 가슴관리로 여성 호르몬의 밸런스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더욱 여성스러운 바디라인과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가슴확대뿐만 아니라 개인의 체형진단을 통한 자세개선과 교정운동을 통해 짝가슴 및 처진 가슴도 균형있는 가슴라인으로 변형시켜 줄 수 있어, 아름다운 가슴을 갖고자 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희망적이다.

KN자연가슴 관계자는 "수술을 통한 가슴성형의 경우 무엇보다 통증에대한 거부감이 있으며 수술로 인한 부작용의 덫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다"며 "기존 가슴 성형과 확실히 차별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가슴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술 없이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찾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도움말 : KN자연가슴센터 장기준 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