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의료기, 혈액순환에 도움된다
전립선 의료기, 혈액순환에 도움된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2.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바이오 의료기 시장에 새바람

[데일리경제]남성들의 전립선 관리가 절실한 계절,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립선 의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용 전립선의료기를 전문 취급하는 대진바이오가 의료기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진바이오 의료기는 인체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전립선에 43도의 온열을 직접 조사하는 방식으로 남성들의 요도와 방광 사이에 있는 전립선에 따뜻한 열과 마그네틱 자장을 전달하는 기능을 한다.

이 제품은 온열전달기능을 갖고 있는 특수봉을 항문에 삽입하면 따뜻하고 미세한 자극이 전립선에 물리력을 가한다. 경직되고 비대해진 전립선 조직체를 따뜻하고 부드럽게 해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원리다.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침대에 누워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숙면을 방해하는 잔뇨·빈뇨, 야뇨, 지연뇨, 급박뇨 등의 증상에 좋다.

대진의료기 관계자는 "500명 이상의 사용자 체험 사례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동영상 자료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진바이오는 지난 5년 동안 사용 후 효과가 없으면 한 달 안에 무조건 반품과 전액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반품 환불에 대한 완벽한 보증 시스템을 구축, 서울보증보험의 구매 금액 보호를 보장하는 37일 보증서도 발행한다.

대진의료기 측은 "10년간 장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이 제품의 품질에 자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