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처짐 등 지방흡입술 한계 극복 타이트닝 지방흡입술?
피부처짐 등 지방흡입술 한계 극복 타이트닝 지방흡입술?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2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토크쇼의 여왕, 갑부, 사업가, 재능 있는 여배우로 잘 알려진 오프라 윈프리. 어느 날 그녀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지방을 가득 실은 마차를 무대 위로 끌고 나와 ‘내 생애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외쳤다. 그리고 살을 뺐다는 사실이 지금까지 이루어낸 그 어떤 업적보다 자랑스럽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44싸이즈=행복”의 열망아래, 습관적이고 무조건적인 무리한 다이어트, 구토, 하제와 이뇨제의 남용, 다이어트 약물 복용, 강박적인 폭식등은 우리 몸을 심각하게 학대하게 된다. 이러한 행위가 만들어내는 결과는 치명적이다.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적이고 생리적인 기능을 무시하면 호르몬과 전해질의 불균형, 뼈와 근육의 손실, 식도 파열, 충치, 심장 박동수 이상, 고혈압등을 야기하기 때문이다.

운동과 식습관 개선만으로는 부족한 군살이나 과도한 비만등이 문제라면 지방흡입을 통해 비교적 간단하고 빠르게 지방을 제거하고 체형을 교정하는 것이 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다. 최근 타이트닝 지방흡입 기술의 도입으로 화제가 된 뉴본 클리닉의 최중호 원장님을 만나보았다.

*타이트닝 지방 흡입이란 어떤 수술인지?

타이트닝 지방흡입술이란 강력한 고주파로 지방을 녹여서 흡입하는 신개념 지방흡입수술이다.

*기존 지방흡입 시술과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부분적인 지방해소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시술은 바로 ‘지방흡입(Liposuction)‘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방흡입에도 어려운 문제가 상존하고 있으니 이는 바로 지방흡입 후 생기는 피부의 딱딱함과 피부에 겉으로 생기는 보기 싫은 울퉁불퉁함과 피부처짐이다.

피부가 딱딱해지고 울퉁불퉁해지는 이유는 흡입봉에 의한 기계적인 자극이 피부 보다 부드러운 피부 밑과 지방층의 섬유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과도하게 지방흡입술을 진행할 경우 자극이 심해져 피부는 더욱 울퉁불퉁해지게 된다. 

최중호 원장은 이러한 지방흡입술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타이트닝 지방흡입술을 고안했다.

타이트닝 지방흡입술이란 강력한 고주파로 지방을 녹여서 흡입하는 신개념 지방흡입수술이다. 수술 후 다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과정을 거쳐 피부 탄력을 만들어 주어 시술 후 울퉁불퉁하지 않고 균일한 바디라인을 가지실 수 있다.

*타이트닝 지방 흡입 시술의 장점은?

기존의 지방흡입 수술은 시술 후 바람 빠진 고무풍선처럼 피부 탄력을 잃고 쭈글쭈글해지는 현상이 있었다.

그러나 타이트 지방흡입은 고주파 에너지로 지방을 파괴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섬유화층을 수축시켜 피부를 당겨주기 때문에 지방이 제거되더라도 피부 처짐이 없다.

*타이트닝 지방 흡입은 어느 병원에서 받아야 하나?

환자의 지방 상태와 모양 등을 고려해서 수술을 할 수 있는 타이트닝 지방흡입 수술을 많이 해본 선생님에게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제대로 된 수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객관적으로 검증된 시설을 갖춘 전문 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