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제주도 여행이 인기 있는 이유는?
겨울 제주도 여행이 인기 있는 이유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2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겨울철이 중반으로 치닫았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많은 강설량으로 인해 폭설 피해도 많았던 반면 여러 관광지의 설경을 아름답게 포장한 효과도 있었다.

눈이 그친 후 한파에서 벗어나면서 비교적 따뜻해진 날씨에 겨울 여행 준비가 다시 활력을 되찾고 있다. 각종 여행사에서 조사한 결과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겨울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로 나타났다.

제주 전문 여행사 ‘씨제주(http://www.cjeju.com/)’의 관계자는 “눈이 오게 되면 한라산 등 제주도의 설경이 유독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고, 제주도의 명물인 제주 감귤이 제철을 맞기 때문에 관광객들의 인기를 받는다.”라고 설명한다.

더불어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노형 감귤 체험 농장의 ‘제주 감귤 따기 체험’ 행사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자녀들과 함께 산지에서 직접 감귤을 즐기고자 하는 제주여행객들이 몰리고 있다고 ‘씨제주’ 관계자는 밝혔다.

제주 여행사 ‘씨제주’는 제주도 여행 시 렌트카가 반드시 필요한 관광객들을 위해 렌트카에 각종 혜택(일반자차보험 무료가입/승마이용권, 제주도 서커스 월드, 감귤 따기 체험 등 무료 티켓 증정/내국인 면세점 5% 할인권 등)들을 제공해 제주여행객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