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형하고 OK캐쉬백 10%돌려 받자
안성형하고 OK캐쉬백 10%돌려 받자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우리나라 사람의 눈꺼풀은 두툼하고 쌍커풀이 없으며, 상하 폭이 작고 몽고주름이 있는 전형적인 동양인의 눈이다. 부모님으로부터 쌍커풀을 물려받지 못했다면 안성형으로 시원한 눈을 갖고 싶어 하는 것이 여성들의 모든 마음일 것이다.

여기서 안성형이란 눈성형의 우리말로 안과의 세부 전문 분야로 성형외과와 달리 눈 주위만 전문적으로 성형하는 분야이다. 안성형 분야에서 다루는 질환은 쌍커풀, 앞트임을 비롯한 미용성형수술, 외상이나 선천성 질환으로 인한 눈꺼풀 모양이상, 위눈꺼풀처짐, 등 안검하수 등 모든 눈거풀수술, 눈물관막힘에 의한 눈물흘림증, 갑상샘안와병증, 안와골절 및 외상, 의안수술, 눈꺼풀경련 등이 있다.

하지만 이처럼 다양하고 수술의 만족도 또한 높은 반면에 안성형에 대한 수술적 비용이 부담이 되어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최근 SEE삼성안과는 SKT 맴버쉽 고객에게 비급여 부분 OK캐쉬백 10%의 적립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SEE삼성안과는 국내 제일의 삼성의료원 전문의 뿐 아니라 일본제일의 안성형 전문의인 Nakamura교수, 미국 뉴욕 컬럼비아 의과대학 연수를 거쳐 수년간 대학교수를 지낸 의료진이 정확한 진단과 꼼꼼한 시술로 국내 최선의 결과를 주고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