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없고 회복빠른 ‘포인트 지방흡입‘ 인기
흉터없고 회복빠른 ‘포인트 지방흡입‘ 인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연세탑 피부과 성형외과 "올 겨울 군살 버리고 날씬한 몸매 만들자"

[데일리경제]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여성들의 S라인 몸매에 대한 도전은 여전히 뜨겁다. 날씬한 몸매를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 여성이 오히려 이상해 보일정도이다

하지만 무분별한 다이어트나 운동,약의 복용은 몸에 무리만 주고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럴때는 본인에게 맞는 식이조절과 운동을 적절히 조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최근에는 겨울에도 초미니스커트나 짧은 핫팬츠등 각선미를 노출시키는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패션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날씬한 허벅지 라인이 필수적이다

기존의 운동이나 다이어트등으로 전체적인 체중이 감소하여 날씬해 지는것은 가능하나 허벅지바깥 승마살, 허리 러브핸들부위, 팔 바깥 부위등의 부분지방축적은 단순한 체중감소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결국 날씬하면서 세련된 바디라인을 얻기위해서는 좀 더 적극적인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은 여전히 인기를 끌고있다. 그러나 지방을 흡입하면 우선 통증과 회복기간에 대한 걱정이 되는것이 사실이다.

허벅지나 복부부위의 지방흡입시 전체적인 흡입을 하게되면 통증과 회복기간이 상당 기간 있는것이 사실이다. 또한 빠른 회복을 위한 압박옷 착용도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직장생활 또는 학업, 가사일을 하면서 받기에는 상당히 부담스런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의정부에 있는 연세탑클리닉 안희준 원장은 포인트지방흡입을 추천한다.

"연세탑클리닉에서는 단순 지방흡입이 아닌 인체를 조각한다는 측면에서 지방흡입을 시행하고 있다. 흉터가 거의 남지않고 회복기간이 빠르며 붓기가 많지 않아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받을수 있는 시술로는 포인트 미니흡입이 효과적이다.

또한 흡입 후 압박옷착용의 불편감이 없고 시술시간도 1시간정도로 빠른 편이라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숙련된 기술과 경험이 필요한 대표적인 시술이므로 시술 전에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대용량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으며 표층과 심층의 지방을 골고루 제거할수 있는 리포마틱을 이용한 파워지방흡입을 선호한다. 최근에는 전체지방흡입 외에도 포인트 흡입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