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닉]내 피부처럼 부드러운 남성확대술 ‘S콜라겐’
[클리닉]내 피부처럼 부드러운 남성확대술 ‘S콜라겐’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 소의 콜라겐 사용으로 높은 생착률 및 빠른 회복력

[데일리경제]성형수술을 받을 때는 누구나 안전한 수술과 빠른 회복 속도를 기대한다. 하지만 그것과 함께 더 중요한 것은 바로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다.

특히 남성의 자신감 회복에 가장 중요한 남성수술의 경우 더욱 그러하다. 남성수술전문 네트워크 병원인 맨탑남성의원은 이런 남성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확대가 가능한 S콜라겐 남성확대술™을 시술 중이다.

S콜라겐 남성확대술™은 단순히 크기나 굵기만 크게 하는 것이 아니라 생착률과 자연스러움까지 고려해 수술 후 회복이 빠르면서도 마치 내 피부처럼 부드러운 남성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S콜라겐 남성확대술™의 비밀은 바로 남성확대 수술에 사용하는 소재에 있다. 기존 확대술이 어미소의 콜라겐을 이용하는데 반해 S콜라겐 남성확대술™은 어린소의 콜라겐인 Surgimend를 활용해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Surgimend는 실제 피부 조직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고 빠르게 혈관을 재생시켜서 원래 자기 조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Surgimend는 미국 FDA 및 식약청으로부터 미용 성형 및 조직 재건의 목적으로 정식 허가를 받은 안전한 소재로 다른 소재에 비해 이물감이 없고 생착이 잘 돼 남성 뿐 아니라 여성의 만족도 역시 높다.

맨탑남성의원 정무광 대표원장은 "Surgimend는 이미 미국에서 10만 케이스 이상 성형 및 재건술에 사용돼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며 "남성들이 만족스러운 남성수술로 인해 자신감을 회복하려면 안전하면서도 믿을만한 수술이 가능한 병원을 선택하고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도움말 : 맨탑남성의원 정무광 대표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