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이천희 '아름답다' 로 연기호흡
차수연, 이천희 '아름답다' 로 연기호흡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수연, 이천희 '아름답다' 로 연기호흡

신인 전재홍 감독의 영화 <아름답다>(제작: 김기덕필름/스폰지)에 충무로의 떠오르는 기대주 차수연, 이천희가 캐스팅 돼 연기 호흡을 맞춘다.

<별빛속으로>에서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던 차수연은 최근 제12회 부산영화제에서 선보인 영화 <여기보다 어딘가에>를 통해서도 주연배우로서의 기량을 뽐낸 주목 받는 신예이다.

그녀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천희는 <태풍태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팬들의 눈길을 끌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왔다. 최근 영화 <그, 사랑을 만나다>에 출연하여 그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던 그는 신작 <아름답다>를 통해 열연을 펼치게 되었다.

김기덕필름과 영화사 스폰지 공동제작인 영화 <아름답다>는 김기덕 감독의 <시간> <숨>의 연출부로 시작하여 단편영화 <물고기>로 올해 베니스영화제 단편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주목 받았던 전재홍 감독의 장편 데뷔작.

모두가 아름답기를 원하는 현 세태 속에서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최고의 아름다움을 가진 여인 은영(차수연)이 겪는 고통과 절망, 그로 인해 빚어지는 비극을 그린 이 영화는 김기덕 감독이 감독이 아닌 제작자로 나선 작품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10월 10일 크랭크인 이후, 현재 열띤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아름답다>는 2008년 주목할 영화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