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의 비법, '스칼렛 MGF' 관심
동안 피부의 비법, '스칼렛 MGF' 관심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12.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출산 이후 컴백하거나 아이를 키우면서 활발히 활동하는 여자 연예인 중 나이에 비해 상당히 어려보이는 이들이 많아 일반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로 인해 성형외과를 자주 찾는 일반인 여성들이 늘었는데, 최근 어린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칼렛(Scarlet) MGF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스칼렛 시술은 동안 피부를 방해하는 탄력 저하, 주름, 칙칙한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스탬프 원리와 RF(고주파)의 결합으로 Microneedle을 통한 물리적 치료와 바늘 주위의 RF에너지를 통해 다양한 피부문제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치료해주는 최신 Fractional RF 장비다.

특히 피부 속 탄력섬유밴드에 고주파를 직접 쏘여 노화로 인해 처지고 늘어난 밴드를 원상 복귀시키는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 주름개선은 물론 처진 살을 올려 광대와 팔자 부위는 도톰해지고 턱 주위는 조여줘 최근 유행하는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MGF클리닉 박민수 원장은 "스칼렛 MGF 시술의 장점은 스킨 안티에이징과 리프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고주파와 스케일링의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레이저시술과 달리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을 거의 주지 않으며 짧은 회복기간으로 5주에 모든 치료과정을 마치게 된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