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10초대 라식'으로 이미지변신 가능
연말 모임 '10초대 라식'으로 이미지변신 가능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삭속도 750HZ의 아마리스 라식수술시간은 10초대!

[데일리경제]한 해를 보내며 그 해의 온갖 괴로움을 잊고 베풀자는 의미의 모임 송년회, 1년의 마지막 달 12월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줄지어 선 연말 모임과 행사로 바쁜 일정을 보낸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그 날 입을 의상이나 메이크업도 큰 고민거리가 된다. 오래간만에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즐기는 자리에서 전보다 더 예뻐지고 멋있어진 친구와 비교당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12월 송년회시즌이 되면 백화점만큼이나 안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달 초 안과를 찾아 시력교정술은 받은 이씨(28,직장인)는 중학교부터 써온 안경을 벗고 이미지변신에 성공했다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씨는 “ 중학교 1학년 때 시력이 크게 떨어져 그때부터 줄곧 안경을 썼어요. 15년 이상 안경을 쓰고 생활을 하니 학창시절에는 안경관련 별명이 유독 많았고 면접 볼 때나 소개팅할 때도 안경 때문에 이미지변신이 쉽지 않아 애먹은 적이 한, 두 번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새해에는 이미지 변신 겸 안경 좀 벗으려고 아마리스 라식을 받았는데, 수술시간도 10초 정도로 짧고 시력회복도 빨라서 다음주 있을 송년회에도 참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기대에 찬 목소리로 말하였다.

이씨와 같이 안경을 착용한 사람들의 경우 이미지 변신의 한계가 있어 시력회복속도가 빠른 라식이나 라섹 같은 시력교정술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국내에 도입된 아마리스 라식의 경우 기존 라식, 라섹보다 짧은 수술시간과 빠른 시력회복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세계 최고로 빠른 절삭속도 750Hz의 레이저와 0.54mm의 가장 작은 슈퍼가우시안 빔으로 보다 빠르고 정밀한 시력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마리스 라식은 10초대의 수술시간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10초대 라식’이라고 불릴 정도다. 빠르고 정확하게 각막을 레이저로 조사하기 때문에 각막의 손상이 적고 수술 시 환자의 고통과 통증도 적다. 거기다 각막이 매끄럽고 깨끗하게 깎여 수술 후 빛 번짐이나 안구건조증, 각막돌충증 같은 부작용도 발생확률도 적고 시력회복속도도 빠르다. 평균 15-20분 가량의 수술시간과 부작용으로 라식을 두려워했던 환자들이 아마리스 라식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마리스 라식 전문안과 강남아이언스안과의 좌운봉 박사는 “ 아마리스 라식은 절삭속도750Hz의 레이저로 수술시간이 평균 10초 미만일 정도로 기존 시력교정술에 비해 상당히 빠르다. 또한 6차원 안구추적 장치로 수술 전 과정 중에 각막두께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의 안전성도 높은 수술이다. 하지만 750Hz의 최신 아마리스장비가 국내에 30여 대정도 밖에 설치가 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해 아마리스 라식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좌운봉 박사는 "얼마 남지 않은 모임과 이미지변신으로 고민 중이라면 안경 하나 벗는 것만으로도 이미지 변신에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