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멤버 쌍꺼풀 가상 성형에 네티즌 결사반대
걸그룹 멤버 쌍꺼풀 가상 성형에 네티즌 결사반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케이블 방송 Y-Star <궁금타>에서 인기 걸그룹 멤버가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될 경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짙은 아이라인의 메이크업을 한 평소 모습과 포토샵으로 쌍꺼풀 선이 생기고 눈이 커진 가상 성형 사진을 비교했다. 얼마 전 MBC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도 쌍꺼풀에 관한 에피소드를 코믹, 리얼하게 연기했던 그녀는 실제로 외까풀이 콤플렉스라고 밝혀온 바 있다.

하지만 팬과 네티즌들은 행여나 쌍꺼풀 수술을 할까 “결사반대”를 외치며 그녀의 쌍꺼풀 수술을 만류중이다. 가상 성형의 쌍꺼풀 있는 모습이 예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그녀만의 매력이 사라진다는 것이다.

반대로 쌍꺼풀을 외까풀로 가상 성형을 한 사진이 공개, 화제를 모은 적도 있다. 최근 득남 소식을 알린 미남 톱스타의 “쌍꺼풀이 없었으면 좋겠다”라는 발언을 구체화한 것.

이처럼 가상 성형이 인기인 요즘 누구나 쉽게 가상 성형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네티즌의 호기심을 충족해주는 얼굴뼈 전문 병원의 홈페이지가 인기이다. 성형외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상담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가상 성형’을 해주고 있다. 인터넷에서 ‘가상 성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해볼 수도 있지만 전문의의 의견과 숙련된 전문가의 손길로 실제 수술 후의 모습과 가까운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담당자가 의뢰한 부위를 살핀 후 전문의에게 자문을 구한 다음 본격적인 컴퓨터 작업이 이루어진다. 그 중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결과를 보이는 것이 V라인 사각턱 수술과 양악수술이라고 한다. “턱 선만 바뀌어도 부드럽고 호감형 이미지로 변신한다”는 전문가의 귀띔.

V라인 사각턱 수술이란 기존 사각턱 수술에 턱 끝 수술이 결합된 방법으로 아래턱 신경을 건드리지 않고 최대한 턱의 너비를 줄이는 방법이다. 옆모습, 앞모습 등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자연스럽고 갸름한 턱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악수술은 위턱인 상악과 아래턱인 하악을 모두 수술한다는 뜻으로 주걱턱과 돌출입, 안면비대칭 등 얼굴 턱뼈의 이상을 바로 잡는 턱교정 수술이다.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은 수술 전 정확한 검사와 성형외과,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의 협진을 통해 턱뼈가 이동하는 1mm까지 예측하여 정교한 수술이 이루어진다.

현원석 대표원장은 “V라인 사각턱 수술, 양악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충분한 정보 수집과 올바른 병원 선택은 필수”라며 “풍부한 임상 경험과 안전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확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움말 |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